그런 애들은 형들도 귀여워라하면 꼴통시키 이라면서 받아주고 웃으면서 넘어갑니다
그러다 분위기 파악 못하고 까불다 혼나고 또 귀여워라하고 그럽니다
저는 우리국대도 분위기가 이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초반에는 팀분위기는 좋다하고 했습니다~ 분명 대회 준비기간 사진에도 그래보였구요
근데 감독이란 ㅅㄲ가 대회를하다보니 ㅅㅂ 전술도 안짜줘 이상한 추상적인 얘기만하니.. 선수단도 스트레스를 슬슬 받겠죠.. 선수들이 더 잘 알겁니다. 감독이 감독같지도 않다는걸..
전술도 선수들이 의논해야하니 더 스트레스받겠죠
그러니 고참급 선수들은 이분위기를 어떻게든 끌고 나가야했고 16강, 8강 어찌저찌 힘겹게 안좋은경기력으로 이겨냅니다.
체력도 다갈려나간마당에 국민들 기대와 우승에대한 열망 이런걸로 분위기는 무겁고 진지해졌을겁니다.
이때 분위기 파악 못하고 막내들이 그렇게 행동했고 그과정에 언쟁이 있었겠죠 ..
기레기들이 기사에 주먹질이라는 그지같은 단어를 써놓고 사람들끼리 알아서 소설 써보란식으로 기사를 내놔서 완전 선수들 사이만 이상하게 만들어 놓고있네요
주먹질?? 말같지도 않고요 서로 불만 얘기하다 언쟁하다 붙잡은거 뿌리친거같은데 ..
이런상황을 만든건 능력 없는 감독 때문이고요!
코치단들 때문입니다!
이런 무능력 감독을 친분빨로 단독진행으로 뽑은 회장 잘못이고요!
이런 문제를 언론에 뿌리는 협회 잘못입니다!
협회는 협회로써 제 기능을 못하는 그저 유명한선수들 앞세워 돈벌이만 생각하는 집단입니다!
이상한 찌라시 기사에 선수들끼리 싸웠네 주먹질을 했네 이런거에 집중하지 마시고
협회 , 협회장, 썩은물들에게 질타하시고 그들에게 화를 내세요
선수들은 피해자들입니다.
첫댓글 걍 심플함. 잘못한선수는 선수대로, 협회랑 감독은 그들대로 비판받으면 되는일임.
물론 내부적으로 사태가 마무리되는게 베스트였겠지만 터져나왔으니 피할수없는부분임.
이걸 걍 선수는 아무잘못없어 라고하는건 눈가리고 아웅하는꼴임.
몽클은 나가야하는게 마땅하고, 문제되는 선수들은 그들대로 필요하면 징계든 절차를 거치면
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