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 이후 미국에서 주행한 마일의 진화와 그로 인한 탄소 배출의 이면에 있는 데이터, 분석 및 역사
차량 이동 거리 및 교통 탄소 배출량
게시일: 2024년 1월 29일
차량 이동 마일(VMT)은 특정 기간 동안 자동차와 트럭이 이동한 총 거리를 반영합니다. 2000년 이전 미국의 VMT는 위 FRED 그래프에서 각각 파란색 선과 빨간색 선으로 표시된 실질 GDP에 비례하여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2000년 이후 이러한 관계는 약화되는 것으로 보인다.
미국 연방고속도로국의 VMT 통계는 1970년에 시작되었으며 해당 연도에 지수 값을 100으로 지정했습니다. 그때부터 2005년 사이에 1인당 VMT도 증가하여(녹색 선으로 표시) 1인당 약 450마일에서 증가했습니다. 1970년에는 1인당 최고 주행거리가 2003~2006년에는 1인당 월 마일이 약 840마일이었습니다. 그 이후 1인당 VMT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급격한 감소를 제외하고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같은 기간 전체 VMT 성장률은 감소해 실질 GDP 성장률을 밑돌았다.
그렇다면 VMT가 진화하는 동안 차량 배기가스 배출은 어떻게 변했습니까? 보라색 선은 1970년 수준과 비교하여 운송 부문의 탄소 배출량 증가를 보여줍니다. 다시 시작 지수 값은 100입니다. 자동차와 트럭이 함께 운송 부문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의 대부분(81%)을 담당합니다. 2021년( EPA, 2023a ). 전기 자동차의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차량은 여전히 연소 차량입니다. 기존 차량의 경우 배기가스 배출은 주행량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결과적으로 VMT의 증가는 1970년 이후 교통수단 배출량 증가의 주요 동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운송 부문 배출량은 VMT 증가율만으로 시사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느리게 증가했으며, 이는 1인당 VMT 증가율보다 약간 낮은 속도입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차량 효율성이 향상되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기술 혁신을 통해 오늘날 생산되는 기존 자동차는 50년 전에 생산된 비슷한 무게와 출력의 자동차보다 연료가 덜 필요하고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더 적습니다.
생산된 신차의 평균 배출 효율은 시간 경과에 따른 차량 효율의 변화를 측정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신차의 마일당 평균 이산화탄소(CO 2 ) 배출량은 1975년에 거의 700그램이었습니다. 이는 평균 신차 효율에 대한 첫해 데이터입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1년까지 새 자동차의 마일당 평균 CO 2 배출량은 마일당 347g으로 절반 정도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효율성 향상의 대부분은 1975~1985년에 이루어졌습니다. 당시 신차 평균 배출량은 마일당 400g이 조금 넘는 수준으로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높은 휘발유 가격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마일당 배출량 감소는 주로 연료 효율성의 기술적 개선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같은 기간 동안 자동차 시장이 소형 차량 유형보다 평균적으로 마일당 더 많은 연료를 사용하는 SUV 및 트럭으로 전환하는 것이 상쇄력으로 작용하여 차량 배출 감소 정도를 제한했습니다( EPA, 2022 ).
전기자동차가 더욱 보편화될수록 차량 배기가스 배출과 VMT는 계속해서 분리될 것입니다. VMT의 추가 증가는 운송 부문 배출량과 덜 밀접하게 연관될 수 있습니다( EPA, 2022 ).
2023년에 설정된 기준을 포함하여 EPA가 정한 최근 배출 표준은 특히 차량에서 배출되는 CO 2 수준에 중점을 둡니다 ( EPA, 2023b ). 새로운 자동차 배출가스에 대한 표준이 부과되는 시점과 새로운 자동차가 차량 전체를 지배하기 시작하는 시점 사이에는 시차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새로운 표준은 아직 FRED 그래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는 결국 미래에 운송수단의 배출가스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그래프가 생성된 방법 : FRED 에서 "Vehicle Miles Traveled" 시리즈를 검색하여 선택합니다. 평균을 집계 방법으로 사용하여 계열 빈도를 월별에서 연간으로 변경하려면 "그래프 편집" 패널을 사용하세요. '라인 추가' 탭에서 '실질 국내총생산'을 검색하여 선택하세요. 다시 "라인 추가" 탭을 사용하여 "차량 이동 거리"를 검색하고 선택하고, 평균을 집계 방법으로 사용하여 빈도를 월별에서 연간으로 변경합니다. 동일한 탭 내에서 "인구" 시리즈를 검색하여 추가하고 수식 a/b 를 적용합니다 . 다시 "라인 추가" 탭을 사용하여 "미국의 교통 이산화탄소 배출량, 모든 연료"를 검색하고 선택합니다. 단위 옵션에서 날짜가 1970-01-01인 "색인"을 선택하고 "모두 복사"를 클릭합니다. 그래프 위의 날짜 선택기를 사용하여 1970-01-01을 시작 날짜로 선택하세요.
Marie Hogan 과 Mike Owyang 이 제안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