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터
. 로그마스터의 모험일지(소설에서 그리 많은 도움이 된것같지 않지만-_-... 굉장한 물건..)
Knowledge에 +10
Lock pick에 + 10
Disable Divice +10
2. 윈드워커의 부츠(무기도 아닌것이 살인적으로 맹활약했지요-_-;)
라운드당 이동거리 20피트 증가.
점프 스킬 랭크 + 20(...)
2단 점프 가능(공중에 뜬 상태에서 다시한번 점프굴림 시도!)
스파이더 클라임 이펙트(아마도 벽에 붙어서 이동하는것일듯...?)
이단점프를 사용하지 않았을때 저속분사로 90피트의 세이프티 폴
을 제공.27미터높이에서 뛰어내려도 안전착지한단 말.
3. 소드 블래스터(오래기다리셨습니다!)
소드블래스터: 1d8+5 찌르기와 베기타입으로 폭탄 폭발에 의하여 15점의 건
강데미지를 입힌다.
Spot과 Search에 +10의 부과효과 17~20에 크리티
컬...Keen Edge 마법을 걸수 없습니다. 공격횟수 1회 증가.<보너스 풀 적용,
액션이라고 보면 됩니다.> 폭탄 폭파는 1라운드에 한번으로 제한. 기술 적용
은 베기는 롱소드 적용, 찌르기는 레이피어
(+ 5 보팔소드와 이것중 하나를 고르라고 한다면 소드블레스터를 고르겠어!)
4. 인피니티 로프
1d4+3의 채찍. 어디로든 걸수 있고 계속 늘어남...단 잘라버
리면 손잡이와 연결되지 않은 부분은 24시간 뒤 완전 소멸합니다. 위협거리
10~50피트...에니메이트 로프 효과. 사용자는 재주에 상관없이 기회만 주어
진다면 무한대로 기회공격을 넣을수 있다. 아울러 이 무기로도 휠윈드는 발
동된다. 그리고 어떤 특정한 조건에 의해서 Dancing~능력을 갖는다.<손에 쥐
고 휘두를것도 없이 알아서 공격하는 능력.>
5. 셰도우 아머
구현시 본체는 +3/20의 데미지 리듀션을, 착용자는 +1/5의 리듀
션을 갖고 에너지 드레인에 면역. 공격으로 적의 힘을 1씩 빨아들여
Log2^X=I 'X=빨아들인 힘' 'I=증가되는 힘' 의 식으로 착용자의 힘이 하룻동
안 상승. 본체의 HP는 150이며 라운드당 +15/+15의 두 번의 공격을 한다. 위
력은 1d12이며 인코퍼럴...즉 물질방어는 무시한다.착용자는 +6 Natural/+4
Reflex/ +4 Insight의 도합 +14의 방어도를 받는다. 이는 다른 갑옷과 중첩
되지 않는다. 10%의 물리 블록을 제공하며 크리티컬 힛트와 스닉어택에 면역
이 된다.착용자는 Hide, Sneak에 +20의 보너스를 받는다. SR은 착용자의 캐
릭터 레벨만큼 제공한다. 이 갑옷의 네추럴 보너스는 엑토플라즘 아머와 동
일한 것으로 친다. 즉 영체공격도 차단할수 있다. 착용자가 인간이면 로우라
이트 비전을... 이미 로우라이트 비전을 갖고 있다면 다크비전으로... 다크
비전을 갖고 있다면 Keen Sence 를 갖게 된다
(... + 8 데몬 아머와 이것중 하나를 고르라면 역시 셰도우아머를...)
6. 목걸이(이견 밝혀진바가 없네요. 스토리 진행상의 열쇠로 작용하는듯..)
7 배낭: 무한대로 들어간다. 코끼리를 집어넣어도 무게는 총합 20파운드로 느
껴진다. 이 배낭은 착용자의 의지로 아이템을 꺼내기 때문에 배낭 깊숙이 들
어있는 아이템도 스텐다드 액션으로 꺼낼수 있다.
첫댓글 15점의 건강데미지를 입힌다.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