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봉사원의 비율이 조화로운
시흥정왕소나무 봉사회, 제 5차 정기총회 열어
대한적십자사 시흥정왕소나무봉사회(회장 양자순)는 12월 14일(수) 시흥문화발전소 창공 세미나실에서 박영자 시흥지구협의회장을 비롯한 협의회 임원과 송규영 서남희망나눔센터장을 대신해 참석한 김아라 선생님 등 20여명의 봉사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 제 5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성기달 총무의 사회로 개회를 하고, 양자순 회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국민의례, 황정숙 부회장이 국제적십자운동기본원칙 낭독, 권태동 감사가 봉사원서약을 했다. 표창과 시상에서는 적십자시간표창 1000시간에 홍원상 직전회장(시흥시의회 부의장)과 황인호 감사, 김난주 봉사원이, 500시간 표창은 민여경 봉사원이, 250시간 표창에 권태동 감사와 황정숙 부회장이 수상을 했다.
양자순 회장은 "올 한해 열심히 도와줘서 고맙고, 또 이렇게 마무리를 잘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내년에도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다짐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했다.
서남센터장을 대신한 김아라 선생님은 " 제가 봉사원들을 뵐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아 잘 모르는 분들도 있을텐데, 오늘 이렇게 뵙게 되어 반갑다"며, 한 해동안의 봉사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했고, 박영자 회장도 "2016년 한 해 정말 고생하셨다. 건강 잘 챙기며 봉사하자" 고 격려사를 했다.
2부 본회의에서는 회의진행 순서에 맞춰 순조롭게 회의를 진행하고, 2016년 봉사활동 영상을 보고 봉사원의 노래를 제창한 후 폐회 동의를 받고 회의를 마무리 했다.
시흥문화발전소 '창공'이란 장소의 이미지도 색다르지만, 시흥지구협의회 소속 봉사회 중 남성봉사원 비율이 가장 많은 시흥정왕소나무 봉사회, 남녀 봉사원들이 조화롭게 앉아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다.
첫댓글 아라샘 아줌마 티가 납니다., ㅎㅎ
ㅎㅎ
왜유? 마릴린먼로형 머리도하고 예쁘구먼유!
시흥정왕소나무봉사회 양자순 회장님!~제5차 정기총회 개최를 경축합니다.
박영자 시흥지구협의회장님과 임원 여러분도 자리를 빛내주셨네요.
수상자 여러분도 박수드리며 김명숙 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정기총회를 축하합니다.
시흥정왕소나무봉사회 총회를 축하드립니다.
올 한해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남녀 비율이 조화로우면 봉사하기도 좋습니다.
그만큼 힘이 덜 드니까요.
김명숙 부장님~! 취재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