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모사이트의 1/144컨테스트에 나가보려고 만든 모형입니다. 항상 머리에서만 맴돌던 것을 실행에 옮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듯 하여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키트는 에이스제품이며, 데칼은 별매데칼을 사용했습니다. 무장은 타게팅포드와 레이져유도 폭탄은 에이스키트에서, 제이댐은 드래곤키트에서 가져왔습니다.
원래 계획은 대장기만 만들어 줄 생각이였는데, 비행모드로 만들어 그런지, 시간이 절약이 되어 다른 한기도 만들었습니다.
바다는 겔미듐으로 만들어 줬습니다.
|
다음검색
출처: 재밌는 모형, 신나는 우리 원문보기 글쓴이: 연금술사
첫댓글 우왕~ 멋지다!!! 에이스 144 톰캣은 정말 넘 멋져요!!!
몸은 좀 어떠신지요? 좀더 다양한 마킹으로 나와줬으면 하는 바람이 큽니다.
한 한달 정도 무리하지 않아야 한댑니다. 데칼은 자작을 시작하시죠. ^^
멋지네요
고맙습니다.
아.. 고양이 두마리가... 멋지군요. 역시 연금술사님 작품은... ^^ 그런데.... 편대장기가 뒤에 있네요. 보통 앞서는데... 또하나.. 파도가... 기체 앞에 일고 있는 것이 조금은 어색해 보여요. ^^;;;
다른 비행대는 100번이 대장기지만, 103죨리로져스는 103번이 대장기입니다. ^^: 앞쪽 뱅기가 좀 더 낮게 날고 있으므로 파형이 옆으로 더 넓게 퍼졌습니다. ^^ㅋ
아... 이런 무식이 탄로 났군요. ㅎㅎㅎㅎ 연금술사님에게 많이 배워야겠습니다. ^^ VF-103이라서 103번기가 대장기인가보군요. ^^;;
저 역시 '귀동냥'으로 배운 짧은 지식인 걸요.
이야... 멋집니다... 거쎈바닷물과, 멋진 제트기..
고맙습니다.
저렇게 큰 기체를 가진 기종을 함재기로 운용하다니 미국만이 가능하죠. 옛날 영화 탑건에서 보곤 그 매력애 푹 빠졌던 기종인데... 바다 위를 저공 비행하는 두 대의 기체라... 탁월한 설정이시군요. 멋집니다. 님이야 말로 TopGun!!!
이젠 이놈들도 퇴역을 해서 볼수가 없습니다. '탑건'이란 영화를 중학교때인가 본 것 같은데 단체관람이 아닌 혼자서 본 최초의 영화가 탑건이지요. 고맙습니다.
허걱 끝네주네여
고맙습니다. 키트덕을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햑~~!! 역시 술사님 작품 입니다... 제작자 없이 올려도 술사님 작품인지 단박에 알아 보겠습니다.^^
1/144를 너무 자주 만들어서 그런가 봅니다. 9일날 구미로 가보려 했는데, 연기가 되어 아쉽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앞쪽 비행기의 뒤수면을 보시면 소심하게 재현하려한 파형이 보입니다. ^^ㅋ
스케일에 반하는 내공~ 멋져요^^
고맙습니다. 키트는 좋은데, 데칼이 너무 단촐하여 아쉬습니다.
허엇! 현대판 모세의 기적입니까!!!!
저렇게 갈라지다간 바다를 건너는 사람들이 난감하지요. 고맙습니다.
아~ 역시 탐캣은 졸리로져스가 젤멋있습니다~ 근데 정말 1/144라고는 믿기지 않네요... 정말 멋집니다~ 저도 얼른 고양이 한마리 만들어야겠는데...^^
죨리 로져스의 위용을 기체를 가리지 않고 멋있는 것 같습니다. 매번 사진 찍을때 비교사진을 찍는 다는 것을 까먹습니다.
우와~~~~~~~~~~이런 멋진 저공비행 장면을 연출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근데 톰캣이 저렇게 저공비행이 가능한가요? 부러워서 태클 함 걸어 봅니다....^^;;)
예전에 인테넷을 떠 돌던 C.G.사진(노즐분사로 인한 파형만 있는 사진)을 보고, 감명을 받아 만든 것이라...
정말 멋지네요 저는 언제쯤 이런것 한번 할 수 있을 까요??? 정말 멋진것 보구 갑니다.
모형을 즐기시면 될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베이스까지 머찌게 제작하셨네ㅇ~ 어떤 콘테스트인지는 몰라도 좋은 결과 있을 듯 합니다^^
고수분들이 많이 참여하시는 컨테스트라 '상상속에서만 맴돌던 것을 만들었다'에 만족하려합니다. 물론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구요. 응원해주시여 고맙습니다.
너무 훌륭하네요....좀더 큰 스케일로 한번 재현해 보고싶은 욕구가 용솟음 칩니다..!!
고맙습니다. 바다표현의 기술을 좀더 익히면 저 역시 스케일을 올려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멋지군요~ 졸리로져스 포쓰가 쥑입니다..ㅠㅠ b
죨리로져스는 그냥 있는 것만으로도 위압감을 내뿜는듯 합니다. 고맙습니다.
음...저공비행의 진수를 바로 표현하셨네요^^ 대단한 아이디어내요 멋집니다.
나름 표현하려고 노력했는데, 좋게 봐주시니 고맙습니다.
좋습니다 모 사이트라는 데가 어딘지 구경함하게요 알려 주세요
출품하신 분들의 작품들이 아직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플래티넘윙스입니다.
ㅋㅋ와우!!!!!근데 비행기가 무인비행기?ㅋㅋ조종사가..ㅋㅋㅋ
조종사가 들어 있지 않고 자작하기엔 실력이 많이 모자라 그냥 넘어갔습니다.
두번째 리플인듯합니다.^^ 너무너무 멋저 숨을쉴수 없어 떨리는걸 GEE!
앞선 리플에 없는데 왜 두번째라고 하실까? 생각했는데, '보리'님이시군요. 2의 제곱으로 고맙습니다.^^:
두번째 사진 조금 더 아래서 약간 올려다보며 찍은 사진...요청 드릴 수 있을까요?
마감시간에 임박해 찍은 사진이라 저 역시 만족스럽지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관심을 가져주시니 고맙습니다. 조만간 없는 사진 실력이지만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그런데 각이 나올지 걱정입니다.
연금술사님은 이젠 1/144의 왕자가 되신듯 합니다. 대형 스케일들에 비해 전혀 떨어지지 않는 실력을 보여주셨습니다.
우와~ 제가 제일 사랑하는 F14 넘 멎있네요..ㅠ.ㅠ 부러버라... 근데 데칼 별도 구매하셨다고 하느데 데칼 많이 파는곳 있나요?
정말 멋진 작품이네요 저도 이런 디오라마 하나 만들려고 하는데 참고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