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차량 사고(뉴a4)로 정식서비스 센타에 입고시켰습니다. 참고로 여긴 대구 한영모터스 입니다.
전면부 하체 부품의 손상(뉴a4) 으로 아시아 물류센타(싱가폴)에 일부부품 재고가 없다하여 독일에서 부품을
공급받아야된다하여 무려 지난달 17일 센타입고 부품도착은 이번달 12일경 거진 무려 20일 가까이 걸렸습니다.
부품만 교체하면 문제없는 간단한 손상이라 하여 한달만에 내일 출고 예정이었는데
조금전 정비업체에서 전화가 와서는 육안으로 확인이 안된 손상(등속조인트)이 발견되서
다시 독일에 부품을 주문하여야 하고 보름이 걸린다고 합니다. (어이상실)
정비센타에서 육안으로 부품 문제를 확인하는지 첨 알았네요.
그래서 그 흔한 등속조인트 조차 국내에 재고 하나 없냐고 차만 팔아먹고 부품을 제대로 공급안하는게 아우디 정책이냐며
그리고 요즘같은 국제화시대에 무슨 부품 입고에 보름이 걸리냐면서 당장 부품을 구할방법을 찾아보라고
언성을 좀 높였습니다.
수입차 부품수급에 시간이 걸린다는 사실을 알고있긴 했지만 출시한지 1년된 A4의 흔한 등속조인트
재고조차 하나 없다는 사실에 너무나 불편하네요.
벤츠나 BMW도 마찬가지라면 할말은 없겠지만 차만 팔아먹을것이 아니라 흔한 부품들은
미리미리 국내에 부품을 좀 준비해놓아야 되는것 아닌가요. 솔직히 좀 실망입니다.
소비자보호원에 불편신고 할까 합니다. ㅡㅡ
첫댓글 bm과 벤츠는 국내 물류가 상당히 큰편이라 왠만한건 보유하고있구요 아우디는 항상 하는말이 후발주자라 미흡하다고만 하죠.;;사실상 아코에서 물류센터 확장이나 부품수급에 대한 서비스 개선의지가 전혀 없다고 봐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도리어 부품의 재고를 딜러서비스센터에게 전가시키는 상황이라... 서비스센터는 사실 욕만먹는 존재인거 같습니다. 원흉은 진짜 아우디 코리아의 한국고객들에 대한 무시죠.
말이 아우디코리아지 이름만 빌린 보따리 장사꾼과 정말 다를바 없네요.
저도 대구 사는데요~ 현재 a3랑 벤츠 갖고있는데요 ~ 대구는 확실히 a/s는 벤츠나 비엠이 훨씬 좋습니다...아우디 요즘 차 많이 판다고 분위기 좋은거 같던데~ 저는 걱정되더라구요~ 차 많이 팔면 나중에 a/s감당 어떻게 할지 마땅한 직영정비공장도없는데~
대구뿐 아니라 다른 지역도 별반 대동소이 합니다 문제는 센타가 아니라 아우디코리아 입니다 센타야 본사물류에 부품만 있다면 수급 해서 수리만 하면 그만 이지만 부품이 없다고 하니 문제는 아우디코리아 아닌가요 본사 전화도 없습니다 다 080으로 돌아 갑니다 이상하면 센타담당자에게 전가 하고 분쟁의 조짐이 있으면 협의중 이라고 하고 리콜은 아닐지라도 자주나는 정상은 이상없다고 그것이 정상 이라고 하지요 정상이라고 하는 담당자는 소리나는 차 정상 이라고 할수 있을 지 에이 말하면 머리 돌것 같아
이제 아우디 접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죠. 불평만 하다보면 성격버리고 마음상하고 돈버리고,,, 저는 이번이 마지막입니다.
2개월된 신입생인데 이런글 읽으면 정말 속상해요ㅜ.ㅜ 판매량이 늘면 A/S도 점점 좋아지겠죠 ㅎㅎ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혹시 7r님 레드라인 동근형님이신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