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클럽아우디
 
 
 
카페 게시글
A1/A3/A4/A5/A6/A7/A8 A4 아우디 코리아 부품수급에 문제있는것 아닌가요.
닌자7r 추천 0 조회 392 09.08.17 14:37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8.17 14:54

    첫댓글 bm과 벤츠는 국내 물류가 상당히 큰편이라 왠만한건 보유하고있구요 아우디는 항상 하는말이 후발주자라 미흡하다고만 하죠.;;사실상 아코에서 물류센터 확장이나 부품수급에 대한 서비스 개선의지가 전혀 없다고 봐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도리어 부품의 재고를 딜러서비스센터에게 전가시키는 상황이라... 서비스센터는 사실 욕만먹는 존재인거 같습니다. 원흉은 진짜 아우디 코리아의 한국고객들에 대한 무시죠.

  • 작성자 09.08.17 15:30

    말이 아우디코리아지 이름만 빌린 보따리 장사꾼과 정말 다를바 없네요.

  • 09.08.17 18:41

    저도 대구 사는데요~ 현재 a3랑 벤츠 갖고있는데요 ~ 대구는 확실히 a/s는 벤츠나 비엠이 훨씬 좋습니다...아우디 요즘 차 많이 판다고 분위기 좋은거 같던데~ 저는 걱정되더라구요~ 차 많이 팔면 나중에 a/s감당 어떻게 할지 마땅한 직영정비공장도없는데~

  • 09.08.18 19:43

    대구뿐 아니라 다른 지역도 별반 대동소이 합니다 문제는 센타가 아니라 아우디코리아 입니다 센타야 본사물류에 부품만 있다면 수급 해서 수리만 하면 그만 이지만 부품이 없다고 하니 문제는 아우디코리아 아닌가요 본사 전화도 없습니다 다 080으로 돌아 갑니다 이상하면 센타담당자에게 전가 하고 분쟁의 조짐이 있으면 협의중 이라고 하고 리콜은 아닐지라도 자주나는 정상은 이상없다고 그것이 정상 이라고 하지요 정상이라고 하는 담당자는 소리나는 차 정상 이라고 할수 있을 지 에이 말하면 머리 돌것 같아

  • 09.08.18 19:50

    이제 아우디 접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죠. 불평만 하다보면 성격버리고 마음상하고 돈버리고,,, 저는 이번이 마지막입니다.

  • 09.08.18 23:29

    2개월된 신입생인데 이런글 읽으면 정말 속상해요ㅜ.ㅜ 판매량이 늘면 A/S도 점점 좋아지겠죠 ㅎㅎ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 09.10.29 15:42

    혹시 7r님 레드라인 동근형님이신가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