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사히 정모를 갔다왔습니다.
다녀온 곳은 시원한 영월 고씨동굴과 단종임금의 유배지 청령포였으며 당일치기의 여행이라 많은 곳을 가지는 못했지만 저희 운영진은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서 준비한 정모였습니다.
출발할 때는 비가 많이 내려 걱정되었습니다만 날씨가 저희를 도왔는지 영월에서는 비는 커녕 오히려 맑은 날씨라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알찬 여행정모를 약속드리며 오늘 다녀오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까페에 자주 들어오시고 좋은 글(여행정보 등), 잡담 등 하시고 싶으신 말씀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그리고 오늘 정모의 지출내역은 빠른 시간안에 올릴 예정입니다.
<서울,인천 지역 정모 참가회원 명단>
[청량리역 출발]
1. 박준규(박준규)-나는 나
2. 최진(만물의주방장)-정말 재미있으신 분입니다, 술 이야기는 압권이었습니다, 재미있는 이야기에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군요, 다음에는 요리이야기도 한번 해 주세요, 기대합니다.
3. 이유진(이유진)-선생님 오늘 고생 많이 하셨죠? 얼굴 타신 것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사진 가장 많이 찍힌 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4. 박준호(철도시발지)-비교적 조용하셔서......
5. 유덕상(가자철마야)-정말 수고 많이했다는 말 밖에......(앞으로 더욱 좋은 여행정모를 위해 최선을 다해보자구)
6. 김형심(SHIM)-오늘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특히 사진찍을 때 동생분들에게 보인 카리스마는 잊지 않고 있습니다.)
7. 이홍진(아미짱)-고양이 이야기부터 롤러 브레이드까지 정말 다양하고 저에게는 색다른 재미의 세계를 보여주셨습니다, ㅆㄹ 개그까지 ㅋㅋㅋ 정말 재미있는 이야기 때문에 너무 즐거웠습니다.(솔직히 잠을 못잘 정도......, 그런데 결국 피곤함에 먼저 잠을 청하시다니)
8. 박지현(백우)-오늘 기차를 처음타셨다고 하셨죠? 그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시고 다음 기회에도 같이 기차여행을......
9. 유선화(☆里역™)-오늘도 즐거우셨죠? 아직도 파주 가고 계시겠네 ㅋㅋㅋ-사람들에게 스템프의 재미를 전도해 주셨으니 흐뭇해 하실 듯......
10. 안홍규(안홍규)-현재 영월에서 계속 여행 중이신데 고생 많이 하시는 것 같군요, 휴가 끝날 때까지 무사히 여행을 하실 수 있기를......(지금 모기 때문에 고생하시는 것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타지역 참가회원 명단>
[대전역 출발]
1. 이용구(오늘걷는이같이)외 1명-오늘 모습을 보고 저도 나중에 그렇게 멋진 여행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장릉은 잘 돌아보셨는지요, 잘 들어가셨는지도 궁금합니다.
3. 박종대(doggystyle)-사진을 열심히 찍으시는데 좋은 사진을 찍으셨는지......(역시 고생하셨습니다)
첫댓글 아 증말 절려서 리플달거 잘라거여 쥔장님 수거 하셨어라 다음에도 조은 행선지 부탁드려염 넘 오래 지둘리게 하지마여 ~아님 벙개를 해서 만나두 저은뎅
재밌게 다녀오셨군여. 연락하려구 했는데... 계속 수고하세여~ ^^
잼났겠구나..내는 근무에 다리에 부상을 입어...언젠가는 참가 하겠지..^^*
부러워라!! 저도 가고 싶었는데 사정상 못가고 말았네요 담 정모땐 꼬~~~옥 참석할께요!! 사진도 많이 찍으신거 같은데 자료실에 올려주세요 부탁함다.....!!
저 별로 재미없어요.....ㅋ ㅑ ㅋ ㅑ^^
와~~좋으셨겠다..가고싶었는데..쩝.ㅡ.ㅡ;; 전 대천 갔다왔습니다.. 해수욕장으로 안가고 해변도로 쪽으로 갔는데.. 괜찮더군여.. 담에 여행후기에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