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아산 6산 2구간(각흘고개~봉수산~오형제고개~남은들고개~도고산~도고온천역)
현오 추천 0 조회 281 14.08.16 12:17 댓글 18

• 14.08.16 17:12

첫댓글 저희 집에서 아주 멀지 않은 산길인데,아직 못가본 길입니다.무박으로 가지 않아도 될곳인지라~~~덕분에 새로운 길 하나를 아게 되네요.무탈하게 이어가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 14.08.17 15:33

반바지 입고 살랑살랑 다녀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 14.08.16 17:36

아~ 광복절날은 어린이날,초파일,개천절등과 함께 차가 엄청 막히는 날이져..추석,설명절과 비슷하게 차량지체를 각오해야지만 움직일수있는데 ..
    그래도 40분정도 늦게 도착하여 아산6산 2구간을 잘 완주하셨습니다..덕분에 잘 봤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 14.08.17 15:34

그래도 다행히 아는 구도로가 있어 그런대로 팔리 도착할 수 있었네요.

• 14.08.16 18:21

ㅎㅎ 말벌에 쏘이셨네요. 오형제고개의 식당에서 ddc와 함께 점심 먹던 생각이 납니다.

• 14.08.17 12:18

각흘고개에서 결국매식하지 믓하고양지바른
    무덤가한켠에앉아 배고픈설움을
    빵과술로 달래고 힘든발걸음하여
    오형제고개의 식당에서 올갱이 해장국 한그릇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
    아산기맥 다시한번 하자면 이젠못할것같아요 ㅎ

• 작성자 14.08.17 15:35

아직도 얼얼합니다. 처음 겪은 일이라. 사전에 숙지했던 대로 바짝 엎드려 두 손으로 머리를 감싸고. . 세월호 사건이 생각나더군요. 개쉬키들. . .

• 작성자 14.08.17 15:36

@ddc. 이제 다리는 다 나으셨다는 얘기. . .

• 14.08.17 08:22

2 구간을 연이어 하시늘 체력 대단하십니다
    상세한 산행기 고맙습니다 참고 하겠습니다

• 작성자 14.08.17 15:36

저야. . . 청뫼님에 비한다면 명함도 못내밀죠.

• 14.08.18 10:56

봉침을 맞으셨군여...부작용 알러지 없으면 괜찮아유~ 나두 서락에서 땅벌에 한번에 20방쏘였는데~ 1주일간 가려워 글치 괜찮아유~100여마리가 덤비는데 무섭더라는~ 날더운데 쉬엄하세용 ㅋ

• 작성자 14.08.18 10:49

역시나. . . 전 두 마리인데도 간지러워서 지금 병원에 왔습니다. 약이라고도 하던데 저는 그런 약 싫어서요. . .

• 14.08.18 11:27

몇년 전 도봉산 다락원 주위를 걷다가 나뭇가지에 축구공 같은 것이 있길 뭔가 했더니 벌집. 그 자리에서 머리에 다섯방 정도 맞았더니 얼얼 하더군요. 그리고 강하게 산행을 했더니 땀으로 배출되었는지 별일 없더군요. 나중에 벌집 따러 갔더니 이미 벌써 누군가가...... 작년 8월30일에 같은 방향으로 감마로드와 함께 한구간으로 걸은 기억이 있는데 무더위 때문에 죽는줄 알았습니다. 특히나 마지막 도고산 오르는데 400고지산이 왜 그리 높은지! 우린 오형제고개에서 점심을......

• 작성자 14.08.18 14:06

저는 두 방 맞고도 이렇게 호들갑이니. . . 도고산. 저도 그렇게. 높은 산 최근에 가 본 기억이 없는것 같더군요. 올라도 올라도 킅이 없는길. .ㅈ.ㅈ

• 14.08.18 22:18

고생하셨네요...
    말벌한테 쏘이면 위험하지만 조그만 벌들한테 쏘이는건 돈 번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 14.08.19 22:45

앞으로는 일반벌들한테 쏘여야겠네요. ㅋㅋ
    이제 간지러움증도. 없어졌습니다.

• 14.08.19 15:59

같은 코스로 걸은적이 있습니다, 하산만 도고 중학교로 했지요.
    말씀하신대로 도고산이 그렇게 높은산이라는것을, 임도에서 올라도 올라도 끝이 없어 보이던 도고산 정상...
    안전한 산행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 14.08.19 22:46

고도도 별로 되지 않는데. . .도고중학교 애들이 왜 그리 대견스럽던지. . .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