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격및 ICBM에 대하여 질문드리고자 합니다.
퍼펙트 3.0 플레이시 순항 미사일, 대륙간 탄도 미사일 발사시 영격의 범위에 포함되는 경우
거의 모든 미사일이 요격되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상기 스크린샷은 19턴째 제가 같은 항구를 대포동 미사일과 세종대왕함에 탑제된 순항미사일로 공격중인 화면입니다.
대략, 200기 이상의 ICBM과 순항미사일이 같은곳을 타격하는데 단 한 차례도 피해를 입지 않았습니다.
물론 탄도미사일 요격을 위한 SM-3가 탑제된 hyougo급 외 다수의 함정이 있었던 경우도 있었지만, 단 한척의 함정도
야신같은;; 방어력을 발휘합니다.
위와 같은 사례가 아닌 천마 지대공같은 경우에도 순항미사일을 완벽하게 잡아냅니다.
영격이 너무 강력하게 느껴지는데요. 그에 비해 순항미사일과 ICBM의 효율이 지나치게 낮아보입니다.
단 명중시 화력은 강력합니다.
제가 생각한 방안(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영격시 명중률 하향 (ex 70% > 30%등 현실적으로) / 대신 ICBM등의 전략무기의 가격을 대폭 상향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첫댓글 아! 이건 수정중인 상태입니다.
즉 탄도탄은 요격 자체가 불가능한 대공 미사일이 무진장 많게 될꺼구요.
순항 미사일 역시 요격자체가 불가능한 대공 미사일과 요격 가능하더라도,
거의 요격이 불가능 할 정도의 명중률을 가지는 대공미사일로 구분 될것입니다.
대공 미사일(공대공,함대공,지대공 전부 포함)에 대한 수정은 대대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또한 공대공,함대공,지대공 + 잠대공 으로 새분화 될 예정입니다.^^
아직 1.0 버전도 되지 못한 알파버전(베타버전도 못되는) 수준의 리얼리티 패치라 버그와 문제점이 속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