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이니까 진짜 훌륭한 분이니까 결단하시고 운명 책쓰시고 북콘서트하고 혁신과통합하시고 총선치루고 경선치루고 단일화하고 대선하고 이 과정을 9개월에 모두 거쳤어요
그리고 대선과정.. 말을 말아야지 또 혈압올라.( 나 저혈압인데 오르면 좋은 건가?)
그사이 공연은 공연대로 행사는행사대로 꼼수공연도 해야지 제동이공연도 해야지 다른 음악공연도 해야지 다 해가면서 유세도와야지... 그 새 오만 찌질이 색휘들 엉겨붙지 꼴통들 엉겨붙지
트윗만해도 지랄하는 넘들이 얼마나 많은지 븅신들 싫으면 마라 이렇고 싶은데 그러면 혹시나 찐따들이 '봐라 문재인 부근에 서성이는 탁현민 봐라 이래서 문재인 시러' 이럴까봐 숭질 죽여야지(그래도 그런 개 찌질이들이 꼭 있어요들 아니 씨바 대통령 뽑는데 왜 내가 기준이야 조낸 영광스러워) 애초에 정신빠져나간 넘들이 긁는거.
사실 이건 참을 수 있어 어차피 붕신들이니까 근데 정말 빡치는 건 내용도 과정도 모르면서 훈수두는 우리편(?) 좀 잘해라 왜 그거밖에 못하냐? 이러는 사람들.. 햐.. 아니 이 양반들아 그게 최대치라고는 왜 생각 못하시나.
개뿔 쥐뿔도 얻어먹은거 없는 일이니 제발 훈수두는 사람들이 좀 나서서해주길 얼마나 고대고대했는지 모를꺼임들.
나보고 싸가지 없다고들 난린데 아니 씨바 착한 연출가를 어따 써.. 내가 아부지 말도 안듣고 마흔 살을 살았는데 그리고 내가 왜 싸가지까지 갖춰야해 내가 공인이야 정치인이야 난 그냥 하는 일이 공공연한 부분일 뿐이지.
후회 안하냐구? 후회 맨날해요 하루에도 몇번씩..
아 제기랄 왜 여기까지 왔을까 싶지.
봐요들.. 꼼수든 엠비씨든 4대강반대공연이든 쌍착부곤서트건 정봉주행사든 국민일보 파업공연이든 뭐든 가수들에게 다 부탁하고 제작비 마련해야하고 처리해야하고 위험감수해야하고 그걸 또 홍보해야하고 연출해야하고 좋아 그건 뭐 내가 내 분에 못이겨 한 거니까.
근데 어쨌네 저쨌네 아 증말...이게 돈받고 하는 유료공연입니까 서비스 받으러 오셨습니까 들?
조연출들이 붙여준 내 별명이 '또라이'입니다. 담에 또 이런거 하겠다고 하면 '또라이'라고 부르라고 해서(아 괜히 그랬어 덴장)
그리고 이제 이렇게 끝나고 '아! 씨.. 눈물나 이렇게 끝났구나' 팔로우쉽 기회는 물건너 갔지만 영국가서한 일년만 버티고 오자 싶어 가는 길에 괜히 트윗 열어보다가 결국 돌아오고 이런데괜찮냐고요? 기운내라고요? 뭐라도 해야 할거 아니냐고요? 앞에서 소리지르던 넘들 다 도망갔냐고요? 니들은 좋겠다 떠날 수 있어서 이런 말 찍찍 뱉고 그러고 싶냐고 증말로.
뭘로 얽어맬지도 모르는 판국에 저도 좀 생각도 하고 대책도 마련하고 고민도 좀하고 그래야겠다...... 싶어요 들. 게다가 전 의원도 아니고 꼼수도 아니고 정규직교수도 아니고 내가 고민해 판 벌리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이되었거든요
가까운 몇몇 가수들 공연 빼면 누가 나랑 공연하고 싶어하겠어요 또 무슨 공연을 하든 누구도 흉내내지 못할 공연 아니면 안되는 상황이에요 여러분의 지지 응원 100%감사하고 진짜 고맙죠 눈물나게 근데 여러분이 그게 뭐든 제 공연 올것같아요 그건 아니에요 김제동 토크쇼 재밌어서 성공한거에요 불쌍해서 성공한거 아니에요. 아무리 아니라고들 해도 두고봐요 의식적 소비(?) 그거 불편함과 재미없음 앞에서 와르르 무너져요 그래서 제가 더 잘해야 하는 거구...
첫댓글 아 ㅅㅂ! 탁현민 존경스럽다.
힘 하나도 못 되어주는 나... 죽고 싶다. ㅡㅡ
아뇨, 아뇨~
그들에게 편지를, 감사의 말 한줄이
그들에게는 커다란 힘이 되는 겁니다.
살아야죠!
커다랗게 다시 웃으면서요!
멋있어요~~~
열받아서 욕하는것도 솔직해서 좋아요
탁교수님이 연출하지 않은 공연은 솔직히
재미없음~~
재미있어야한다는 모토는 나꼼수도 같은데
그건 정말 중요한 포인트인것같아요
탁교수님 홧팅!!^^
전 뭐 딱하나.. 탁교수님 영국안가서 좋아요. 지송.~
탁교수님, 4인방 못지않게 탁교수님의 수고로움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우리편'이라면서 비난하는거,,그냥 다들 못나서 그런거라고 치부하시고,
부디,
우리들의 푸른 담쟁이 잎-이 되어주세요!
여기 수많은 담쟁이잎이 교수님 두 손을 잡고
저 절망의 벽을 넘을 각오가 되어있답니다!
탁현민 멋있음
우리가 알지못하는 수 많은 어려움들을 헤치고 일구어오신거 압니다....도와드리지 못하지만 맘으로는 늘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우리가 알지못하는 수 많은 어려움들을 헤치고 일구어오신거 압니다....도와드리지 못하지만 맘으로는 늘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