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알럽인들께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직장내 점심식사 문제로 인하여 다른 곳은 어떤가 궁금하여 글을 남깁니다.
현재
1. 근처 가산동쪽 직장구내식당에서 50인분 정도를 따로 덜어와서 점심을 먹고 있습니다.
2. 현재 중식비는 한달 기준 95,000원입니다.
3. 중식비를 인상하여도 음식의 질은 변하지 않습니다.
(저희 회사가 주가 아니고 부다 보니..)
4. 직원들의 만족도는 매일 나가서 먹느니 이게 낫다. 그래도 만족은 못한다. 이런 여론입니다.
5. 조리원을 채용해서 운영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시설문제로 인하여 단순조리 정도만 가능한 정도입니다.
대략 50~60인정도의 회사 자체에서 점심을 해결하는 곳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어디 업체를 이용하고 있다거나, 도시락 업체를 이용하고 있다거나 등등의 사례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 저희 여직원과 식당여사님이 대판 싸워서 이지경이 되었습니다.(누구 편들어주기도 뭐하고...진짜 미치겠습니다.)
첫댓글 주변정식집있으면 상담해보는게 어떨까요???5,60명이면 하겠다는곳 있을듯한데요...
자주가는 식당 몇군데에 물어봤더니 자기네 하는것도 바쁘다고 하시더라구요ㅎ 큰규모가 아니라 그런가봐요
@KERORO 지역이달라 도와드리고싶어도 방법이없네요..공단지역이라면 주변식당중 욕심내는곳이 있을겁니다..5,60명이면 딱히 작은규모는 아닙니다..안정적인 수입원인데요..
@종도리 엄청나게 안정적인 수입원이죠....
이방법 추천드립니다
도시락업체 아무리 잘나와도 식당가서 먹는거보단 훨씬 못하죠
도시락 맞춤 하는데 있지 않나요? 전날 갯수 맞춰서 배달까지 해주는 업체들... 도시락 하나당 0.6~1만원 선으로...
50명 정도면 주변 식당에서 하실분들 많을텐데요~ 제가 놀고만 있으면 식당퀄 도시락으로 안정적으로 공급해드리고 싶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