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팅뱅크[한국성우DB카페]
 
 
 
카페 게시글
첫 만남과 어울림의 장 [잡담] 성우 김영선님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nonface 추천 0 조회 438 04.03.29 23:14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3.29 11:21

    첫댓글 영선님의 목소리나 연기 정말 좋죠^^;; 저는 '꽃보다 남자'에서 첨 만났었는데.. 개인적으로 후르바에서의 영선님의 모습을 참 좋아한답니다. 앞으로 멋진 영선님의 모습을 자주 만나길 빌며.. 글 잘 읽었습니다..^^*

  • 04.03.29 12:23

    영선님의 음성 들었지만 연기도 좋아하구...제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이란? 만화 캐릭터 중에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쿠역이고 모노노케 히메(원령공주) 아시타카역이십니다. 아주 글을 잘 읽어봤습니다.

  • 04.03.29 12:34

    ^^글에 영선님에 대한 애정이 그대로 드러나 보이네요...^^ 제가 영선님 연기중에 좋아하는건 만화열전들(레드문 필라르) 외화론 아이언 마스크인데...두가지패턴의 연기를 무난하게 하셨던게 인상적이었죠... ^^

  • 04.03.29 13:38

    ascar76님 말씀처럼 글에 영선님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겨있네요~ 영선님은 목소리 자체에 캐릭터가 녹아있다고나 할까 상당히 개성있고 귀에 들어오는 목소리예요. 한번 들으면 잊을수 없는 ^^;; 앞으로도 멋진 연기 들려주시길 기대합니다 ^^

  • 04.03.29 13:47

    깔끔하고 좋은 글 감사합니다^^...

  • 04.03.29 16:50

    저 역시 란 역이 가장 좋아욧!!!!!!!!!동지!!!!!!(-_-;;;)

  • 04.03.29 16:54

    란..장난아니였죠. 처음에는 정말 따뜻한 톤이였는데 뒤로 가서 란이 좀 망가져서(-_-;;) 냉정한 톤으로..이 때 맘에 들었어요; 저도 영선님 팬이예요+ㅁ+

  • 작성자 04.03.29 18:33

    우웃 실리피르님 저와 비슷한 행동을 하셨군요 ㅠㅜ. 하여튼 저 이유때문에 무조건 란의 레벨업에 더더욱 신경을 썼던 기억이 ;;;;;

  • 04.03.29 18:44

    슈퍼맨이시죠? ㅋㅋ멋져요..

  • 04.03.29 19:06

    영선님...너~~~무 좋아요!!!!!!!!!!! 도대체가 연기력에 한계란 없는 분이시라니깐요 ^^ 그리고 목소리는 왜그다지도 아름다우신건지;;;제가 좋아하는 성우분들 모두모두 FOREVER!!!! Yeah~~

  • 04.03.29 22:14

    네. 저도 영선님 무척 좋아한답니다. 목소리는 말씀하신 것 처럼 밝고 귀여운 캐릭터도 좋아하지만 전 조금은 얌전한 미소년이 더 끌리는군요. ^^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 (근데 역활이 아니라 역할役割이 맞는 말이겠죠. ^^;;)

  • 작성자 04.03.29 23:05

    수정했습니다. 역시 입에 밴 단어라서 그냥 쓰게 되네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