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의 고향역은 어디이십니까? 영원한 ‘동백아가씨’ – 이미자와 떠나는 ‘추억의 청춘 열차'
그 시절의 사진첩처럼 청춘을 만나는 부모님! .가슴에 담아두고 이미자 노래무대를 그리워 하실 부모님들이 그 청춘 ,그 노래를 이미자와 함께 불러봅니다
따뜻한 정이 묻어나는 김동건의 사회로 새해를 맞는 대명절 설날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더욱 특별히 전해 줄 것입니다.
부모님이 가슴에 담아둔 그리움과 추억- 이미자와 함께 불러봅니다 보석처럼 빛나는 영혼의 목소리로 가슴에 사무치는 주옥 같은 노래들을 담아 2008년 새해를 맞는 우리 부모님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더욱 특별히 전해 줄 것입니다.
부모님의 노래 ! 우리의 노래
가슴으로 불러보는 그 청춘, 그 노래 동백아가씨 , 섬마을 선생님, 열아홉순정 , 여자의 일생 기러기아빠 , 흑산도아가씨 수많은 추억을 불러보는 부모님의 청춘이여 !
노래인생 49년, 이것이 한국가요 역사 평생 노래 외길을 걸어온 이미자- 노래인생 50년을 2009년이면 맞게 되는 엘리지의 여왕 이미자의 엘리지의 곡절은 격동의 시대를 숨가쁘게 살아온 민초들에게 눈물과 설움을 달랬습니다. ‘살아 있는 한국가요의 전설’ 이라는 찬사를 받을 정도로 50년 가까이 그의 목소리를 통해 대중들은 웃고 울고 때론 인생의 갈림길에서 걱정을 달래준 수많은 명곡들이 있습니다. 이미자가 있어 우리는 자랑스럽습니다. 가장 한국적인 가요를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모님의 노래’를 목놓아 불러봅니다
'부모님의 노래'로 그 시절 추억을 한 때나마 부모님께 돌려드린 자식들의 열의는 진정 감동입니다.
가슴 매어지며 흘렸던 눈시울이 이제 그 아련한 옛 이야기 속에서 매여져 버렸지만 그 시절 그 노래만은 아직 가슴에 담아둔 채 이미자 노래무대를 그리워 하실 우리 부모님들이 살아생전 그 옛날 희노애락을 추억으로 되짚어 보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 간 사무치도록 그리웠던 '부모님의 노래‘를 맘껏 풀어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