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터치, 모션 및 음성 제어와 같은 기술 및 장치와의 다양한 상호 작용 방법에 빠르게 익숙해졌다. 소비자들은 모바일 장치,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은행 및 컴퓨팅을 포함한 여러 기술 분야에 걸쳐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덕분에 터치 기반 인터페이스에 가장 익숙하다. 사람과 주변 장치 간의 상호 작용 패러다임을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발전과 기술이 항상 눈앞에 있다. 비전 기반 상호 작용은 오늘날의 많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터치 기반 인터페이스의 사용을 개선하거나 대체할 수 있는 보다 최근의 혁신이며, 경험에서 마찰을 줄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인간 기술 상호 작용의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능력을 제한하는 장애를 가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새로운 혜택과 특징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이 백서는 비전 기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잠재적으로 증강될 수 있는 선택된 소비자 기술 장치, 비전이 일반적인 터치 기반 상호 작용을 보완하거나 대체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소비자와 산업 모두에 대한 비전 기반 인터페이스의 이점을 검토한다. 또한 이 백서에서는 비전 기반 인터페이스 및 상호 작용의 모범 사례와 실제 사례를 검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