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가족 누구도
외롭지 않은 삶을 살게 하고 싶습니다.
-장길자 국제위러브유 명예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의 신념
우리 인생은 너무나 짧습니다.
짧은 인생과 고달픈 삶을 혼자 견뎌야 한다는 고독감은 얼마나 큰 불행입니까.
이런 고독감과 소외된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이 지구촌 안에는 많습니다.
그러나 힘겨운 삶 속에 나를 걱정해주고 힘내라고 응원하는 동행자가 있다면 얼마나 큰 위로와 희망이 되겠습니까.
-장길자 회장님-
자녀를 위해서라면 자신의 삶조차 아끼지 않는 분이 바로 어머니 이십니다.
또한 어머니는 자녀의 상처 난 마음을 치유하고 다시 일어설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주십니다.
장길자 회장님의 신념이자 비전이 바로 이러한 어머니의 사랑으로 지구촌 가족 누구도 외롭지 않은 삶을 살게 하는 것, 모두가 존중받고 평화롭게 사는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장길자 회장님은 한 사람, 한 사람이 모두 귀하고 소중한 존재라고 말씀하세요, 그리고 약자에 대한 차별없이 어느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세상, 모두가 행복하고 평화로운 세상을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죠.
우주에서 내려다보면 지구는 하나의 동네,
그 안에서 살아가는 77억 인류는 한 가족과 다름없습니다.
-장길자 회장님-
장길자 회장님은 생김새와 언어도 다르고, 태어난 나라와 살아온 환경은 달라도, 세계인은 모두 ‘지구촌 가족’과 같다고 말씀하세요. 그리고 가족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랑 공동체로 어머니의 가르침과 따뜻한 사랑으로 가족들이 화목을 이루듯, 모두가 어머니 사랑의 마음을 품으면 지구촌 가족들 간에 소통의 문이 열리고 화합이 이루어진다고 믿고 있죠.
또한, 한 사람이 바른 인성을 갖추며 성장하기까지, 그 뒤에는 밤낮없는 수고와 희생으로 자녀를 양육하며 교육하는 어머니가 있는 것처럼,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을 보고 배운 각 사람이 서로 나누고 배려하며 살아간다면 우리 사회에는 갈등과 분쟁이 사라지고, 지구촌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평화가 실현된다고 말씀하시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이 걸어온 길
장길자 회장님의 어머니의 사랑은 1995년부터 빛을 발하기 시작했어요. 1995년 발생했던 최악의 사고,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현장에서 장길자 회장님은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과 함께 두 팔 걷어 나른 것이 ‘어머니 사랑’을 담은 따뜻한 집밥이었죠. 무너진 건물 잔해 속에서 생명을 구하느라 끼니를 거르기 일쑤였던 구조대원들은 장길자 회장님과 봉사자들이 마련한 국밥 한 그릇을 비우며 구조에 더욱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고 해요.
이웃을 가족처럼 여기며 그들의 아픔과 슬픔을 보듬어가던 장길자 회장님은 바다 건너 이웃나라 사람들의 형편도 내 가족의 일로 여겼어요. 장길자 회장님은 필리핀, 파키스탄, 가봉 등 7개국의 복지소외이웃들에게 의료비와 생계비를 지원하며 ‘어머니 사랑’을 건넸죠. 2000년도에는 '희망의 멜로디'로 지구촌 가족들의 시린 삶을 녹이는 화합과 나눔의 장을 열었는데요. 바로 20년 후 국제위러브유의 대표 복지행사가 될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의 첫 무대였어요.
이루 30년간 국가와 민족, 언어와 문화를 초월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데 있어 든든한 구심점 역할을 해온 장길자 회장님은 "어머니의 사랑'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무도 외롭지 않고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행복한 세상.
그 중심에서, 장길자 회장님이 있습니다.
첫댓글 아무도 외롭지 않고 소외되지 않은 삶을 살아가도록 그동안 힘써주신 장길자회장님 또 회원님들 고맙습니다.`~
모두 힘내시고 2024년도 힘차게 화이팅입니다.~~^^
30년간 국가와 민족, 언어와 문화를 초월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데 있어 든든한 구심점 역할을 해온 장길자 회장님은 "어머니의 사랑'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라는 말씀! 정말 공감하고 또 공감합니다^^
외롭고 힘들지 않은 삶을 전 세계인들이 하는것이 바램이네요..! 선한 사랑인것 같습니다.ㅎㅎ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를 이끌어 가시는 장길자회장님의 그 '어머니 사랑' 너무 아릅답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여러분야에서 실질적이고 따뜻한 봉사를 이루어 가시는 것 같아요~
지구촌 누구도 차별없이 사랑을 전해주신 장길자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무도 외롭지 않고 소외되지 않은 행복한 세상!! 너무 와닿고 감동이에요..!
아무도 외롭지 않고 행복해 지길 바라시는 장길자회장님의 뜻에 감동적입니다
장길자 회장님의 따뜻한 사랑을 닮고 싶어요~~
누구도 외롭지 않고 고독감이 들지 않게 하시려는 바다같은 어머니의 사랑이네요~
오랜세월 꾸준하게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장길자 회장님과 위러브유 회원들의 아름답고 따뜻한
선한 행실 저도 본받아 열심히 봉사활동에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도 외롭지 않도록 손내밀어 주는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이 계시기에 세상이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국내에 산불로 인해 고통받는 이재민들에게 희망브리지를 통해 후원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운 겨울 이재민들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도 외롭지 않고,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행복한 세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같은 곳만 있으면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