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와 이별주를 마신 다음날 해장을 위해 동네 중식당을 방문해봅니다. 동네에 생긴지는 4년정도 되었고
음식맛이 무난한 집입니다. 가격인하(?) 플랑에 현혹되서 바로 들어가줍니다.
레드로 컨셉을 잡아 식당 초입이 한눈에 들어오게 스타일링을 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를 하면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집니다. 마지막 식사가 될수도 있고 해서
삼선짬뽕(4500), 삼선간짜장(4500)을 주문합니다.
세트메뉴와 요일별 할인메뉴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메리트가 있어보입니다.
요리부도 역시 대부분 2만원 초반대로 서울과 비교하면 상당히 착한 가격대입니다.
동네 중식당 치고는 나름 실내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게 보입니다. 식탁과 의자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네요.
중식당에서는 쉽게 찾아볼수 없는 후식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방문한 시간이 4시여서 인지 음식이 그다지 기다리지 않고 나왔습니다.
삼선짬뽕이 나왔습니다. 얼큰하게 해달라고 했는데 그냥 평범하게 줘서 좀 아쉬웠다죠.
해삼, 갑오징어, 새우살, 굴 등 삼선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아주 매력적인 맛은 아니지만
동네 중식당에서 삼선짬뽕 4500원 가격대비 나름 훌륭합니다. 얼큰 시원함이 좀더 강조되면 좋을듯 하네요.
갑오징어, 해삼, 새우살, 굴, 목이버섯, 새송이버섯이 보입니다.
삼선간짜장 면을 한컷 찍어봅니다. 탱글탱글 해 보이네요.
자장을 부어봅니다. 기름을 뭘 쓰는지 정말 베리베리 오일리하게 보입니다.
맛은 무난합니다만 단맛과 짠맛의 조화가 약간 아쉽습니다. 자장 특유의 달달한 맛이 좀더 추가되면 좋겠네요.
짬뽕과 자장을 가운데 놓고 서로 나눠먹었는데요. 해장을 위해 방문하여 나름 맛있게 먹긴 했지만
강력 오일리한 간자장 덕분에 니글니글한 상태를 후식 아이스크림으로 달래며 마무리를 합니다.
★ 북경 : 고양시 덕양구 고양동 195-3
★ 전화번호 : 031) 962 0044, 식당내 식사시 할인가격은 상당히 매력적. 근처방문시 먹어볼만함.
첫댓글 오일리..긋~ㅋㅋ
흠~ 베리베리오일리...
간짜장 사진 보고 있으니 눈이 어질어질 하네요........^^*
가격 정말 착하네...맛도 있다면 금상첨화...
해장엔 해장술이 필요한데 안보이네요..ㅋㅋ
대화에서 한 30분정도 걸리겠네요. 방문하셔야 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