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덴트복원
쌍방과실에 의한 접촉사고 가장 좋은 수리방법은?? 인천덴트
쌍방과실로 결론지어진 접촉사고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차선변경 중에 벌어진 사고로 입고된 차량은 조수석 앞휀다에 #덴트 가 발생되었습니다.
쌍방과실..5:5 과실이라 가해자와 피해자가 나뉘지 않는 사고내용
이 말인 즉은 수리는 각자 알아서 해야한다는 겁니다.
그럼 내 돈 내고 수리할 때 차주님들이 고려하는 첫번째 사항은?
바로 비용이죠.
서비스센터에가면 패널 교환
교환의 과정은
교환패널은 도색이 되어나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패널을 도색해서 다시 장착해야 합니다.
휀다몰딩 교환
비용이 어머어마해지겠죠?
재도장으로 인한 본칠 소실
거기에 교환이력이 남기 때문에 차값하락
외국은 전휀다의 경우 단순교환추세로 가고있지만
우리나라는 아직 전휀다라도 교환하면 그만큼 차값하락에 큰 영향을 줍니다.
수리기간도 최소 2 ~3일
차량을 못쓰는 불편함도 발생되죠.
1급공업사를 가더라도
스폿용접하고 퍼티바르고 도색
휀다몰딩을 교환안하다면 커버링을 하고 도색하게 됩니다.
이에 따른 퀄리티 저하는 차주님이 감당해야 할 몫
#인천판금도색 이 무조건 싸다고 좋은게 아닙니다.
싸면 쌀 수록 퍼티가 두껍게 올라가고 꼭 지켜야 할 내용들을 건너뛸 수밖에 없습니다.
비용에 맞춰야 하니까.
이 방법 역시 교환이력은 남지 않겠지만 본도장은 사라지게 되고 수리비의 부담이 제법 큽니다.
거기에 수리시간 역시 최소 이틀
그럼 가장 좋은 수리방법은 무엇일까요?
위에서 언급한 내용에서 차값하락과 비용증가요소를 빼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교환도 안하고
재도장도 안하고
휀다몰딩도 그대로 쓰고
바로 P.D.R. 덴트복원 입니다.
전휀다 교환도 하지 않고
도색도 하지않고
휀다몰딩도 그대로 사용하고
게다가 도장을 안하기 때문에 수리시간 역시 하루를 넘기지 않고
이로 인해 차주님께서는
차값 하락도 막고
본칠도 지키고
휀다몰딩가격 부담하지 않아도 되고
렌트를 안해서 비용줄고
이 방법이 최고의 수리방법 아닐까요?
#인천덴트 는 장점밖에 없습니다.
덴트복원이 매번 모두 저렵하기만 한것은 아닙니다만
대부분 교환이나 판금도색보다는 저렴합니다.
거기에 얻는 이점들을 생각하면 훨씬 저렴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냥 펴기만하는데??도색도 안하는데 그리 비싸요??
라고 말씀하시기전에
덴트복원이라는 기술 얼머나 습득히기 어렵고
가치있는 기술인지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