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행하고, 선한 사업을 많이 하고, 나누어 주기를 좋아하며, 너그러운 자가 되게 하라. 이것이 장래에 자기를 위하여 좋은 터를 쌓아 참된 생명을 취하는 것이니라.
디모데전서 6장 18~19절
너희 중에 지혜와 총명이 있는 자가 누구냐? 그는 선행으로 말미암아, 지혜의 온유함으로, 그 행함을 보일지니라.
야고보서 3장 13절
진실한 신앙으로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세상을 축복하는 복의 통로로 살아갑니다. 나라와 위정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소외되고 불우한 이웃에게 손을 폅니다. 오른손이 하는 것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는 말씀 받들어서 은밀히 행하므로 잘 알려지지 않아서 그렇지, 아마도 교회가 감당하지 않으면 나라의 복지가 어렵다고 할 만큼 그리스도인들이 많은 부분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안 믿는 사람들은 교회 다니면 마땅히 착하게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조금이라도 그렇지 않은 것이 보이면 혹독하게 비판하고 비방합니다. 사실 일부 성도나 목회자가 욕심내고 타락해서 본을 보이지 못해 지탄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선한 마음으로 착한 일을 하며 삽니다.
예수님께서는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나타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런 성도에게 이 땅에 사는 동안도 하늘의 창고를 여시고 풍성한 복을 주셔서 복을 풀어놓는 통로로 사용하십니다. 충성되고 착하다 하시고, 삶을 보장하시며 후손까지 대대로 복으로 갚아주십니다.
첫댓글 찾아와주는 사람들이 감사합니다.
영원아와의 데이트가 감사합니다.
사람을 구별함이 감사합니다.
하루의 마감이 감사합니다.
하루의 시작이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의 뜻이 있는곳에, 시선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도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