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이런거에비해서 리세기간이랑 무소과금이 하기에 수월했기때문에
그러나 평균 투력이 오르고 리세라는게 메리트가 크게 다가오지 않는 시점부터
추가적인 대안내놓지 않은 상황에서 오딘은 망한거지 더이상 소통없이
확률에 장난질 하고 과금러 위주의 패치 가는거면 앞으로는 유저친화적 패치는없고
남아있는 코껴서 빠져나오기 힘든 혹은 각인 계정 키우는사람들이나 공성 할수있는 과금러들
등골 오지게 빨아먹을 업데이트만 남았다고 보면되겠지 돈이나 남은기간 최대한 빨아먹으면서 업뎃해도
앞으로 2년정도는 더 상위권에서 빨아먹을수 있으니까 그렇게 번돈으로 또 다른 돈빨게임 만들어낼꺼고
복구권부터가 신캐때 직변한번 이번에 케어 업뎃으로 두번의 직변나올동안 무기 복구권을 안준것만봐도
절대 유저 생각안함 복구권도 미결같은 재료 시세나락가는거 막을방법 없으니까 최대한 늦추고 못주고있는거겠지
뭔가 상위 제작이라던가 피빕특화라던가 이런 식의 새로운 아이템 찍어낼 직원이 지금 오딘 부서에 없는거지 ㅋㅋㅋ
진즉 인원들 다른게임 개발에 다 투입했을껀데 오딘에 뭔가 혁신적인 업데이트 할거란 생각은 버리는게 좋을거고
지금이라도 정리할수있는 사람들은 최대한 정리하고 쌀먹이나 하다가 갓겜나온다하면 그냥 그거로 갈아타는게
최선임 카겜은 거르는게맞음 ㅋㅋ 거르거나 최대한 역으로 카겜 등골빨아먹던가
첫댓글 리세가 왜 메리트가 없죠? 저같이 아직 전설 없는 사람도 수두룩 뺵빽일거고. 있으신분들도 장판깔라고 리세 할꺼고. 열심히 하면 언젠간 신화도 트라이도 해보고 (이게 개 혜자). 이만한 게임이 어딨는지..ㅋㅋ 천장시스템이 있어서 시간만 갈아넣으면 확실한 보상이 있는데.. 무소과금도 아직 할게 엄청 많다고 봅니다. 물론 공선전 이런건 고투력 위주 컨텐츠이긴하나. 오딘이 혜자 게임은 맞는데. 고투력들을 위한 컨텐츠도 주기적으로 내놓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런면에선 잘 하고 있는거 같은데. 갠적인 생각입니다^^
시간만 갈아 넣으면 확실한 보상???? 내가 여러번 말했지만 이게임도 결국은 운이 없으면 다른 게임들보다 더 힘든 게임이야..
그리고 갓딘이니 혜자니 이런 소리는 방송에서 스트리머들이 상업성을 이끌어 내기 위한 거고.
아까 말했지만 이게임이 운만 조금 좋다면 수월하게 게임할수 있는게 맞아 바로 나같은 케이스.. 그래도
시간으로 해결 될게 있고 안될게 있다. 그리고 아무리 시간을 갈아 넣어도 결국은 밑에서 위롤 쳐다봐야 한다.
말귀를 못알아들은건가 내가 말을 어렵게 쓴건가 리세가 필요없다는게 아니라 리세의 강점으로 게임이 혜자게임
소리들어가면서 경쟁력을 앞세웠는데 이제 그약빨이 떨어져서 다른무언가가 필요한 시점인데 그런거 포기하고
과금러들 등골빨아먹는걸 선택했다고 말하는건데 리세당연히 하는사람 섭종까지해야하는 제일 필수이고 오딘아니라도
리세가 필요없는게임은 거의 없다고봐도 무방하죠
리세 메리트는 충분히 있긴합니다. 하지만 시간 갈아넣는것도 한계가 있고 지극히 낮은 확률이라 20트이상 하면 슬슬 한계가 오실겁니다. 30트해서 1성공입니다 자고로. 고투력 컨텐츠만 만드는게 아니라 모든 유저가 즐길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야된다 봅니다. 공성전도 차라리 서버내 길드 토너먼트처럼 만들어서 월드토너먼트까지 이어서 한다면 충분히 다 즐길수 있을텐데 1년넘게 만든 공성전이 겨우 저정도 때싸움에 말도안되는 세금 만들고 유저랑 소통을 안하니 문제인거 같습니다
오딘이라 쓰고
리세딘이라 읽는다
리니지류 겜 하면서 돈은 안쓰고 과금러랑 경쟁은 하고싶은건가보네ㅋㅋ 아니면 이 겜이 리니지류 경쟁겜인데 경쟁말고 뭘하고싶은거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