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양평 몽삐에뜨 메종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얻어 양평 몽삐에뜨 메종 1,2차 그리고 양평 몽삐에뜨 메종 3차까지 완판 하였습니다.
1,2차는 2018년 3월~5월, 3차는 2018년 10~12월 입주를 목표로 우리 몽삐에뜨 메종 전직원은 온힘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공사현장을 포스팅 하겠구요.
오늘은 남한강이 바라다 보이는 몽삐에뜨메종의 마지막 양평 현장 몽삐에뜨메종 교평을 소개 합니다.
950평 면적에 9세대만을 특별분양하는 몽삐에뜨 메종 교평은 양평역에서 3.8km 인접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남한강뷰를 감상하며 양평시내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전원주택 최고의 자리입니다.
오늘은 송파 - 양평간 고속도로 확정으로 수도권에서 가장 HOT한 지역 양평에 위치한 양평 몽삐에뜨 메종 교평을 소개합니다.
송파 - 양평간 고속도로 양평진출지역이 중부 고속내륙고속도로 남양평 IC로 최종 확정 되었는데요.
양평 몽삐에뜨 메종 교평은 남양평IC에서 4.5km 위치에 있어 송파에서 20~2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데요.
양평역에서 3.8km 위치에 있어 전원생활을 하면서도 도시의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수 있는 남한강 조망이 가능한 지역입니다.
또한 KTX양평역을 이용하면 용산까지 20분대에 도착이 가능한 지역으로 서울로 출퇴근이 가능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 최대의 수혜지역입니다.
그동안 6번국도의 교통체증으로 인해 저평가 되었던 양평지역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데 이미 송파 - 양평간 고속도로 확정으로 지역 토지가 상승국면에 접어 들었는데 앞으로도 제2외곽순환도로 양평 - 화도간, 양평 - 이천간 완공 그리고 송파 - 양평간 고속도로 착공, 완공등의 교통망 확충의 호재가 있어 이지역의 토지가격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장에서 바라본 남한강 모습입니다.
몽삐에뜨메종 교평 사업지 주변의 전원주택 모습입니다. 우리 사업부지 바로 아래 있는 전원주택들로 이미 검증된 지역입니다.
또한 송파양평간 고속도로가 완공되면 서울에서 20분대 진입이 가능해져 지가 상승의 여력이 충분한 곳입니다.
양평에 전원주택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최고의 입지, 최고의 디자인 몽삐에뜨 메종 교평을 선택하세요.
그럼 타입별로 상세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B타입 46평형 전용134.43㎡(40평)
방4, 욕실2, 화장실 1로 구성되었습니다.
1층 구조입니다. 거실, 주방, 공용욕실, 안방, 안방욕실, 공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층 구조입니다. 작은방2, 간이 화장실
거실 : 자연광이 가득히 들어오는 동시에 천장고가 높은 거실공간은 힘든 도시생활에서 느끼는 답답함과 압박감을 해방시켜 줍니다. 눈앞이 탁 트인 전망과 개방되어진 공간 안에서 나무와 그린의 조화로운 색감은 다시 한 번 위로를 느끼게 해줍니다. 거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복잡한 도시 생활 속에서 받는 온갖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당신의 치친 심신을 치유해 줄 것입니다.
주방 : 삼각지붕의 천장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며, 창을 많이 내어 후드의 역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중앙의 문을 중심으로 양 옆에 길게 위치한 주방가구는 동선을 자유롭게 해줍니다. 전체적인 색감은 화이트를 기본으로 토마토 색감의 바닥타일을 사용하여 식욕을 돋게 해주며, 주방은 요리냄새가 가득한 당신의 공간이 될 것입니다.
공방 : 이방의 주인공은 도자기를 만드는 사람입니다. 공방은 참으로 투박하게 디자인 하였는데 타일배치는 불규칙하며, 코르크벽면, 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원목테이블, 의자 등이 작업실의 향기를 더해 줍니다. (공방은 일반 침실로 설계변경 가능합니다.)
현관욕실 : 깔끔한 타일 바닥과 투박한 나무재질이 대립을 이루어 서로를 돋보이게 해줍니다.
벽면은 블랙 타일을 기반으로 디자인된 패턴 타일을 불규칙하게 배열하여 밋밋함은 덜어두고 시각적 풍요로움은 더해주었습니다.
안방 : 안방에 들어오면 경사진 창이 바깥풍경을 더 크고 광활하게 보여줍니다. 안방에 누워 하늘을 보게 되면 우리가 오랜 세월 잊고 살아왔던 것들을 깨닫게 됩니다.
밤에는 별을 헤아릴 수 있으며, 낮에는 구름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옆에 위치한 유랍풍의 블랙 메쉬 캐비넷은 장 안에 물건들을 보일 듯 말 듯 멋스럽게 전시해 줍니다. 하늘과 가까운 감성적인 잠자리를 느껴보세요.
안방욕실 : 따스한 햇살이 창에서 들어옴과 동시에 욕조 안에서의 목욕은 마치 야외 온천에 온 듯한 분위기를 선사 합니다. 또한 블랙의 육각타일과 금빛의 욕실 악세사리들은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켜 줍니다.
계단실 : 곡선의 창은 1층과 2층을 부드럽게 여결해 줍니다. 부드러운 곡선 덕분에 1층과 2층의 연결공간은 한결 부드러워 보입니다. 계단 아래에는 아늑한 휴식공간이 있습니다. 계단은 나무와 철, 유리를 적절히 사용하여 개방성과 안전성을 모두 확보하였습니다.
2층 복도 : 계단을 거쳐 2층에 도착하면 그린색상의 기둥과 3층 다락방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풍경을 바라보며 독서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운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두 방향으로 설치된 넓은 창으로 당신의 눈을 자연으로 가득 채워보세요.
2층 화장실 : 좁은 공간에 세면대 겸용 변기를 설치하여 실용성을 더해줌과 동시에 옆면은 거울로 마감하여 좁은 공간에 확장성을 확보 하였습니다. 벽면의 타일들은 채도가 높지 않은 푸른 계열과 노란 계열이 적절히 조화된 타일들을 배열하여 안정감 있으며 풍요로워 보입니다.
아이방 : 창가를 소파와 결합하여 아이가 창밖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거나 독서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이에게 감성이 자랄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해 주세요.
건담룸 : 혹시 모으는 수집품이나 피규어, 모형 등이 있으신가요? 이 공간은 모형을 전시해 놓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만들어 보세요. 전사해 보세요.
(건담룸은 일반 침실로 설계변경 가능합니다.)
A타입 35평형 83.24㎡ (전용28평)
방3 욕실 2 구조입니다.
1층 구조입니다. 거실, 주방, 작은방, 안방, 안방욕실, 계단실
2층 구조입니다. 작은방과 테라스
3층 다락방 (12평 옵션)
거실 : 창호의 비율을 높여줌으로서 전체적으로 따사로운 햇살을 품어주며 거실에 건강함을 선물해 줍니다. 창호 아래 설치된 홈바에서 차를 마시며 정원의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유러피안 오크를 셰링본 방식으로 마감한 거실 바닥은 당신의 일상을 바꿔줄 것입니다.
주방 : 고급스러운 몰딩이 돌려진 유럽풍의 화이트 싱크대와 문, 팬던트 조명, 멀바우 테이블, 파벽, 바닥 패턴타일의 조화로움이 공존하는 몽삐에뜨 만의 키친입니다.
조명은 전선을 고리에 거는 방법만으로 패턴화 시켰으며, 다이닝 공간은 동양풍의 컨셉과 미니멀 컨셉을 믹스하여, 인체공학적인 편안함을 설계하였습니다.
안방 : 자작나무 합판을 사용하여 짜여진 장, 별 사이로 손을 넣어 장을 열수 있는 4차원의 미니멀 한 매립 형 수납장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잘빠진 장, 창호와 콜라보레이션 된 테이블은 당신에게 멋진 독서 공간을 제공해줍니다. 몽삐에뜨 만의 공간 디자인을 경험해 보세요.
안방욕실 : 미송을 이용한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을 강조 하였고 또한 천장창은 자연광을 충분히 받을 수 있게 해주며, 자연광을 이용하여 습기로 인한 곰팡이 발생에도 살균이 가능할 수 있게 설계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감으로 깔끔함을 표현해주었으며, 유리 블럭과 천장 창, 합판으로 공간의 미를 더했습니다. 욕실 공간만이 아닌 휴식 공간 같은 따듯한 욕실을 만나보세요. 최소한의 디자인으로 경제적인 부담도 덜어줍니다. 미닫이 문을 이용하여 욕실밖에 있는 파우더룸과의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멀티룸(1층 작은방) : 북두칠성 별자리를 형상화해 천장창과 조명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천장에 창을 설계하여 당신에게 부족한 햇살을 마음껏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디자인 하였습니다.
계단실 : 올라가고 내려가는 동안 앞면에 위치한 넓은 창으로 인하여 자연채광을 받을 수 있으며, 하늘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계단은 목재발판으로 창과의 조화로운 요소가 되어줍니다.
2층방 : 2층 방은 안락한 나만의 공간을 표현 해주었습니다. 몽삐에뜨가 디자인 & 설계한 따스한 나무공간은 당신을 조금 더 안정시켜 줍니다. 공간에게 위로를 받아보세요.
또한 오리엔탈 컨셉의 좌식테이블을 배치하여 미니멀과 동양풍의 조화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락방 : 다락방은 수납용도로써 잘 활용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한쪽 천장면을 합판으로 마감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낮에는 햇살이 들어오고 밤에는 별빛이 들어오는 다락방에서 아이의 꿈을 키워보세요.
첫댓글 떡방은 떡방의 고향으로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12.15 11:50
무슨원한까지 말하세요 분양코너있잖아요 거기로가셔야죠 개인매물올리는데잖아요
신축된 집 아니죠?
올해 지은 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