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으로 오랜만입니다.
요즘에 왠 바람이 불어서 elp에 관심이 가는데요,
brain salad surgery를 구하려 했는데,
워낙 원판이 기믹의 아름다움이 철철 흘러넘쳐서, 주얼반을 구매하는건 죄악이다!
.....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뭐, 주얼에도 스페셜 에디션이 있다고 들었고(정말인가요?)
디지팩에, 미니어쳐도 있고.. 하는데 역시 눈길이 가는건 미니어쳐죠 ㅡㅡㅋ
근데, 아래 짤이 말이죠

현재 225달러에 판매되는데,, 참 비싼건지, 워낙 요즘 음반에 관심이 없어서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말인데요, 혹시 elp가 미니어쳐로 재발매 될라나요?
음음, 참으로 조마조마 하군요 ㅋㅋㅋ
덤으로 윗짤은 지금까지 모은 NIN입니다.
NIN모은다고 주인장님께 이거저거 귀찮게 굴던 생각이 나는군요 ㅎㅎ
첫댓글 참, 그리고 기대하던 핑플의 박셋, 생각보다 기대 이하더군요.ㅠㅠ 차라리 샤인온이 나아 보입니다.(누드때문에? ㅋㅋㅋ) 아예 이번 박셋으로 샤인온 가격이 왕창 떨어졌으면 좋겠군요 ㅋㅋ
오랫만이시군요..E.L,P는 이번에 저가 LP미니어쳐로 재발매 됩니다.자유게시판 일본 빅터 ?1,500 종이커버 시리즈 발매 공지란 확인해보시고 필요하신 타이틀 있으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으헝헝 ㅠㅠ 저가라고 퀄리티 떨어지거나 하는건 없을라나요? 수납 박스도 있었으면 좋겠는데요... 나중에 다른데서 재발매할 가능성은 없을까요?
저가라고 퀄리티가 떨어지지는 않으며 가사, 해설, 대역은 없다는군요...당분간은 이 회사가 권리를 갖고있기 때문에 다른곳에서 재발될 가능성은 없습니다.디유박스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가사, 해설, 대역만이 없을 뿐. 품질은 똑같을 겁니다. 빅터가 종이커버를 시작한 회사이니만큼 품질이 떨어지는 커버는 생산하지 않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