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코리아 바비큐 소사이어티(KOREA BARBECUE SOCIETY)
 
 
 
카페 게시글
바비큐 정보 파손된 "롯지(lodge)"와 당황스러웠던 디지털인더스의 상담원
아거 추천 0 조회 446 08.07.21 20:3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7.21 22:00

    첫댓글 신뢰를 쌓기는 힘들어도 무너지는것은 한순간이죠 ^^

  • 08.07.22 01:14

    거기의 불평은 워낙 많이 들어보아서요.....그려려니합니다.

  • 08.07.22 09:04

    저번에도 뭔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현재 아웃도어 용품점 같은 경우 이미지 관리가 상당히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아웃도어시장은 급팽창 할거고 결국 기업이미지에 따라서 성패가 갈라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 작성자 08.07.22 18:20

    파손된 물품을 다시 21일날 배송해서 22일날 교체 해주겠다더니 오늘도 약속이 지켜지지 않네요. 게시판의 민원 글은 또 삭제 됐구요. 소비자 보호원을 통해서 해결해야 할거 같습니다. 요즘 세상에도 이런 업체가 있다니 믿기지 않군요..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