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211에 들어가는 에어서스와는 좀 다른 듯 합니다. 대우중저상 에어서스옵션은 와이드 에어서스가 아닌 일반 에어서스펜션이죠..즉 저가형에어서스펜션인데 아마 현대유니시티에들어가는것은 유니버스 에어서스와 같은 와이드에어서스펜션을 장착한 듯보입니다. 설마 에어로타운에 옵션으로 들어가는 저가형 에어서스펜션은 아니겠지요...
엇 대우매니아인 KD가 인수한 현대버스를 그냥 그대로 굴린다고요. 불과 얼마전만 해도 KD가 NSAC를 굴리면 손에 장을 바른다는 말이 나왔던 적이 있었는데 KD가 현대버스 그대로 굴리는 일이 있을 껀 상상도 못했네요. 이러다 부천의 대우매니아로 버티는 소신도 현대버스 굴리는 일이 일어날듯 합니다.
첫댓글 유니시티는 뉴슈퍼에어로시티의 후속작이라고 할수도 있지여
이거 로얄시티도 빨리 새모델 내야될듯 하군요;
부산의 업체들 중 대우 골수마니아였던 '삼진,일광,세익,해동,동원(본사) 등의 업체들이 현대로 돌린 이유가 로얄시티의 결함이 원인이라던데 이들 업체들이 다시 대우차를 뽑는 것을 보고싶군요...
일본에서도 수출될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유니시티는 에어서스펜션장착이네요... 이걸로 광역버스대용으로 사용하는 업체도 생길수도 있을듯하네요...
이러다 KD와 소신까지 유니시티로 갈아탈 기세.
헐 41석에 오토미션에어서스페션 적용차량이레요
참 이상하지여 유니시티 디인사이드 버스겔러리670님이 올렸는대 보셔요
지금까지 나왔던 뉴슈퍼 페이스리프트된 것도 유니시티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그나저나 서스장착이면 대박이군요 옛날에는 판스프링 장착한 11.5m급 버스들도 많았던 걸 생각하면...ㄷㄷ 뭐 bc211이 옵션이라도 에어서스가 있지만....
bc211에 들어가는 에어서스와는 좀 다른 듯 합니다. 대우중저상 에어서스옵션은 와이드 에어서스가 아닌 일반 에어서스펜션이죠..즉 저가형에어서스펜션인데 아마 현대유니시티에들어가는것은 유니버스 에어서스와 같은 와이드에어서스펜션을 장착한 듯보입니다. 설마 에어로타운에 옵션으로 들어가는 저가형 에어서스펜션은 아니겠지요...
이러다가 진짜 대우버스 한국에서 기도 못피는거 아닐련지 모르겟네요. 심지어는 KD도 타 회사인수하면서도 남아있는 현대버스들을 그냥 굴리고있는 판국이니.. 현대버스에 KD마크 붙어있는게 이제는 식상할 정도..
엇 대우매니아인 KD가 인수한 현대버스를 그냥 그대로 굴린다고요. 불과 얼마전만 해도 KD가 NSAC를 굴리면 손에 장을 바른다는 말이 나왔던 적이 있었는데 KD가 현대버스 그대로 굴리는 일이 있을 껀 상상도 못했네요. 이러다 부천의 대우매니아로 버티는 소신도 현대버스 굴리는 일이 일어날듯 합니다.
에어로시티 F/L 타입도 그렇고 유니버스도 최근에 KD마크 장착된 버스는 꽤 많이 볼수있습니다. 강남이나 광나루만 가도요^^;;
유니시티는 그냥 앞에 보일러만 장착한 준고속인거같은대 전시된차랴은 오토메틱사양이거든요
알코아 휠에다 말이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