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아가는 8개월인데 아토피가 좀 심한편입니다.
대전에 있는 소아병원에서 피지오겔 로션,크림,바디클렌져를 권해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크림을 얼굴에 발라주면 아가가 우는데 그것이 따가워서인지 제가 귀찮게 해서 인지를 몰라서요...
그동안은 제가 귀찮게 해서 그런가부다 그랬는데 다른님들의 글을 읽어보니 따가워서일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그 느낌을 알수 없고 말도 못하는 아이라 답답합니다..
그리고 혹시 AIA아로마 오일을 써본신 분 계신가요?
병원에서 피지오겔과 AIA오일을 처방해줘서 사용하고 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20ml에 49,000인데 효능이 있는지 없는지 알수가 없어서요..
나아지기는 하는데 이것이 보습제 때문인지, 오일 때문인지, 특수분유 때문인지 알수가 없네요...
첫댓글 성분은 같더라도 농도가..연고-크림-로션 순으로 강하죠..우수게시물 게시판의 "국소용 스테로이드의 강도 구분,선택 & 크림,로션 특징"에 잘 나와 있구요..
아마도 따가워서 인거 가튼데여 아기가 얼굴에 상처가 있다면여 저가 발라본 바로는 저는 몸에 상처가 있어서(긁어서 생긴 상처들~) 목욕하구 바르면 쪼금 따갑더라구여 아니면 너무 끈적여서?? 얼굴에 발라도 되는 거지만 얼굴에 바르면 그 끈적임이란 기분이 나쁘다는 ㅋㅋ
그래두 피부성분이랑 가튼 지질성분으로 만들어진거라서 자극이 없는 거라니 쓰져 ㅋㅋ 글구 스티펠사의 피지오겔 크림,로션은 스테로이드 아니구 그냥 바디로션인데 .. 그래서 약국이 아닌 병원매점(?)가튼데서 산다는 ..
로션이 좀 더 묽지 않을까 싶습니다.(병원에서 그렇게 들었거든요)크림은 좀 걸쭉한 느낌이 있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