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번 | 체크 | 내용 | 비고(예시,설명) | ||||||||
1 | □ | 학년도, 학기, 고사 종류 체크 | 2015학년도 0학기 (중간,기말)고사 | ||||||||
2 | □ | 학년, 과목명, 과목코드 체크 | 과목명(과목코드) | ||||||||
3 | □ | 고사 날짜, 고사 시간 체크 | 2015년 0월 0일 0교시 | ||||||||
4 | □ | 부정문 (밑줄 굵지 않음) | 알맞지 않은 것은? | ||||||||
5 | □ | 한 문항 내에 같은 선다 내용 있는지 확인 | ① 우리 ② 나라 ③ 만세 ④ 나라 ⑤임돠 | ||||||||
6 | □ | 2개만 고르는 문항: 옳은 것을 고른 것은? 2개 이상 고르는 문항: 옳은 것만을 있는 대로 고른 것은? | 옳은 것만을 <보기>에서 있는 대로 고른 것은? | ||||||||
7 | □ | 서술형(논술형)문항 배점(30%) 비율 확인 | 보통교과 서술형 문항30%(1,2학년 논술5%)이상 | ||||||||
8 | □ | 꼬리말 과목, 페이지 체크 | |||||||||
9 | □ | 세트문항 표현 제시 | (예) 【2~4】 다음의 물음에 답하시오. | ||||||||
10 | □ | 세트문항에 <같은 보기>는 6개 이상 | 묶음문항이 3문제 이상이면 <같은 보기>는 7개 이상 | ||||||||
11 | □ | 오탈자 체크 (한글 F8 기능) | 공동출제자 교사간에 상호 확인 | ||||||||
12 | □ | 원안지 배점과 이원목적분류표 배점 맞는지 체크 정답과 이원목적분류표 확인 | 배점이 다르거나 없는 사례도 있음 정답이 다르면 사후 개별결재 | ||||||||
13 | □ | ★ 다음 장 계속 | 뒷면으로 넘어갈 때 | ||||||||
14 | □ | 성취기준 통일 (선행학습 유발행위 금지) | 평가계획및기준 = 연간계획 = 이원목적분류표 | ||||||||
15 | □ | 서답형 문항 표시와 연번 확인 단답형: ~을 쓰시오. 서술형: ~을 서술하시오. | 서답형 2. -일련번호가 아니거나, 빠진 번호가 있기도 합니다. | ||||||||
16 | □ | 배점은 오른쪽 끝에 기입 ( 발문이후 줄이 내려갈 때 배점은 오른쪽으로 옮김) | 19. ~용어를 순서대로 나열한 것은? [3점] 19. ~에 알맞은 용어를 순서대로 나열한 것은? [3점] (X) [3점] (O) | ||||||||
17 | □ | 이원목적분류표의 ‘지식,이해,적용’에서 이해 부분이 높게 출제/(상중하 마찬가지) | 지식: 30% 이해 50% 적용 20% | ||||||||
18 | □ | 곤란도가 ‘상’이면 배점도 높게 | 곤란도 ‘상,중,하’ 순으로 배점도 비례해서 배점 | ||||||||
19 | □ | <보기>의 틀 |
| ||||||||
20 | □ | 지문 틀 |
| ||||||||
21 | □ |
| 문항지 맨 끝에 아래의 내용을 수정없이 삽입 | ||||||||
|
| 위 내용 확인후 싸인 하여 자체 확인 |
참고1. 문항지 제출일 이후 제출시 개별결재 후 교무부서에 제출
참고2. 고사 이후 정답이나 이원목적분류표(간단한) 수정시 개별결재 후 연구부서에 제출
참고3. 고사 이후 ‘모두정답’ 문항발생시 교과협의록, 기제출이원목적분류표에 빨간줄 2줄 및 도장(출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