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명리조트 스프링 모글 캠프 다녀왔습니다.
오늘 4월 8일, 일요일입니다. 우리나라 땅에서 모글을 탄다는 게 실감나질 않습니다.
아직도 일주일이나 더 모글을 탈 수 있다니..
이게 정녕 꿈인지 생시인지..
내년에도 대명리조트의 스프링 캠프가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스프링 캠프의 마지막날에 열리는 모글인들의 축제, 대명 프리플 모글 대회에도 많은 참여바랍니다.
▶ 대명리조트 스프링 모글 대회 : 2012년 4월 14일 (토) 릴레이경기, 4월 15일 (일) 트리플경기
▶ 모글 대회 신청하는 곳 - http://www.mogul.co.kr
감사합니다.
인터넷 모글제국 - 모글스키팀
www.mogulski.net
-. 모글 리프트 티켓은 대명리조트 중앙 매표소에서 판매합니다.
-. 여기가 중앙 매표소. 창구 유리에 모글 스프링 캠프라고 적혀 있죠? 일일 2만원 입니다.
-. 매표소에서 리프트 티켓 대용으로 받은 비브는 귀가때 이곳에 다시 반납하여야 합니다.
-. 이렇게 신용카드로도 발급 가능. 비브(리프트 이용권) 두장 4만원입니다.
-. 주차장으로 변한 베이스.
-. 베이스가 흙마당으로 변했지만, 모글코스는 멀쩡합니다.
-. 다른 곳은 일부러 눈을 펴서 녹게 한다음 골프장을 개장하였습니다.
-. 쌓여있는 눈. 무엇에 사용할까요?
-. 폐장한지 한달이 지났는데도 리프트가 가동한다니 믿어지지 않습니다.
-. 저렇게 비브를 착용하고 리프트를 탑승합니다. 스프링에는 비브가 리프트 티켓인 셈이죠.
-. FIS 선수반 4기 입교 예정인 김민규 님입니다. 곧 김민규 선수라 칭하겠지요. 우리증권 투자전략 팀장으로 계십니다.
-. 슬루프에 흙이 보이지만 모글은 건재합니다.
-. 예전에 있는 정규 모글은 많이 유실 되었습니다. 점프대 때문에 가는 스키어외는 모두 파이프 모글을 탑니다.
-. 멋진 대명. 화창난 스프링.
-. 여기가 겨울에 하프파이프 자리를 눈으로 메꾸어 모글코스를 조성 한 곳입니다. 일명 '파이프 모글'
-. 파이프모글에서 리프트까지 '스노우 브릿지'를 만들어 이동하게 합니다. 멋진 대명!! 쌓인 눈이 바로 그 용도이지요.
-. 정설차 항시 대기중!!
-. 리프트 하차장 정상에 외줄 모글입니다. 많은 스키어가 이용하니 제법 깊어 졌습니다.
-. FIS 선수반 1기 황지현 선수입니다. '지퍼라인'이 매우 좋아졌습니다.
-. FIS 선수반 최재현 선수입니다. 멋지게 달리시는 분.
-. 레이싱계의 거물. 강정선 선생님 입니다. 모글 니패드가 멋지다고 소문이 자자하시던데.. 모글은 타시자마자 '상급'입니다.
-. 상단 외줄 모글골이 제법 깊어 보이지요? 대부분 스키어가 여기를 많이 좋아하시더군요.
-. 둘이 사귀기로 했답니다. 선수끼리 사귀면 안되는데.. 농담이고요. 너무 친한 두사람.^^
-. 아직도 대명은 '시즌중'입니다.
-. 파이프모글은 설심이 3미터라던데.. 여기가 다 녹으려면 앞으로 한달이 걸리겠네요. 내년에는 스프링 모글을 더 오랫동안 운영할 것 같습니다.
-. 오랜만에 단체사진. 제가(맨앞 검정 옷) 있는 흔치 않은 단체 사집입니다. (사진 촬영 - 미친스키 오사장님)
-. 4월 중순에 대한민국에서 모글을 탈 수 있을 것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나요? 대명은 아직도 시즌중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첫댓글 오늘 대명에 다녀가신 모든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스프링 밀어주는 분위기가 계속 되어야 내년에는 더 오래. 더 멋지게.^^
그리고 오랜만에 만난 분들.. 다들 너무 잘타세요. 모두 대명에 숨어서 모글 연습만 하시나봐요. 너무 잘타서 샘날 정도. 그래도 우리모두 파이팅!!
오늘 너무 반가웠어요.
아주 잠깐 뵈었지만 ...............
장비에 관한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갓산 캠프 때 구입하는게 가장 좋을 듯 싶어요.
*^^*
한가지!
솔직히 내년엔 나도 모글을 시작해야지 하는 마음 가지고 있었다가
아무 생각없이 바라본 하프파이프 모글에서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날아다니시는걸 보고 완전 깜놀.
속도, 폼 완전 장난 아니심......... ㅠㅠ
멀리서 보면서 혹시 국가대표 캠프 아닌가 싶었다는................
너무 부럽네요 담주엔 꼭 가보고 싶어요
대명스키장 대박입니다.... 모글 스키어를 위해 저런 배려까지... 급 대명이 좋아지네요... 다음주까지 꼭 대명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4월 15일까지 우리나라에서는 스키시즌이 절대 불가능할줄 알았는데... 대박 대명!!
섬머용 스키복이 따로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망사에 무릎 패치만있는 거라든지.. ㅎㅎ
망사에 무릅패치 완전 굿!!!!!!!!!!!!!!!!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선 잘보셨어요?
잘 다녀오셨나요? 아키히메님....
선보다 모글이 아직 보고픈 것을 보면 저는 선볼려면 아직 멀은 듯해요 ㅎㅎ
날씨가 많이 더웠지만 리프트에서 맞는 바람으로 금새 땀이 식더라구요~~ㅎ
일주일을 어떻게 기다릴지 벌써 걱정입니다 ^^
4월까지 모글을 즐길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오늘 재밋는 모글을 좋은 분들과 함께 할수 있어서 더 행복했던것 같습니다.
남은 시즌 안전 스킹하시고 슬로프에선 담 시즌에 뵈야겠네요.
^,^
저희는 3시쯤 철수 했습니다.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파이프 모글 정말 이쁘게 잘 만들었네요. 정말 기가막힌 아이디어라는거...ㅎ
저 전략 팀장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팀장이라고 들었던 것 가은데.. 치매인가 보다 ㅎㅎ
4월 중순까지 정말 예전엔 예상하기 힘든 일이었죠. 이곳은 4월 중순에 공식 시즌이 끝나고 이후엔 눈이 남아 탈만할 때까지 주말에만 오픈 하는데, 현재 적설량이 작년보다 많아서 뒷산은 5월초, 크리스탈은 5월말까지는 열것 같네요. 주변에선 테니스, 자전거, 캠핑, 골프 등 봄 운동으로 넘어갔는데, 전 아직도 겨울 속에 있네요.
이번시즌엔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