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월 20일 오후 4시 대구 동구노인복지관에서 150여 명의 관객을 모시고 보이스 피싱 피해 예방 홍보 연극 "정신 차려요"를 공연하였다.
대구동부경찰서 지능범죄팀장 경감 김충일씨는 노인대학 관객을 대상으로 보이스 피싱으로 인한 피해의 심각성과 사회문제를 지적하고, 보이스 피싱 예방을 위한 차원에서 연극 공연을 하게 된 점을 홍보했다. 연극은 4시 40분 막을 내렸다.
■ 막이 오르기에 앞서 배우와 음악감독 스텐 바이
■ 연출가 정연동님이 막이 오르기 전 최종 점검
■ 노인복지관 관계자 관객 예절 당부 등
■ 대구동부경찰서 지능범죄팀장 김충일 경감이
심각한 사회문제가 된 보이스 피싱 피해의 심각성을 호보하고 있다.
■ 연극팀장 최연완님 보이스 피싱의 심각성 말씀
■ 본 공연에 앞서 보이스 피싱 실화 단막극
■ 연극 <정신 차려요> 막이 오르다.
■ 최연완 팀장님 보이스 피싱 마무리 홍보
1) 집주소 2) 전화번호 3) 통장번호
4) 주민번호 ㅡ 타인에게 알려주어서는 안돼
관객에게 인사
■ 노인대학 관객과 함께 한 마무리
첫댓글 오늘 연극팀원님들 열연 해 주시어 감사드려요. 동구복지관 관장님께서 관람하시고 노인대학 어르신들 더 많이 보아야겠다고 2학기에 한번 더 공연요청하셨습니다. 그리고 허단장님 대신 처음 사진촬영하여 카페에 올려주시고 공연짐정리까지 도와주신 안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서 사무국장님 무더위에 수고하셨습니다. 당일 체감온도는 40°C를 육박했지요. (사)온사랑 행복바이러스가 더위 속에서도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였다고 자평해 봅니다.
국장님감독님 팀장님 연극팀폭염속 애 많이쓰셨습니다. 꼭 필요한 공연, 좋은곳에서 열연,관객분들,, 건강조심, 연극
매너
이현숙 선생님 카페에 보내주시는 성원과 관심에 감사합니다. 건강백세 모두 함께 해요.
촬영 편집해 카페에 등재하시느라 고생 많았습니다.첫 메일로 훌륭하게 제작한점 기대하겠습니다.
허 선생님 격려 말씀 감사합니다. 첫술에 만족하지 못하지만 지도편달에 힘입어 점진적 발전이 있도록 높은 관심을 보여주시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