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7일(금) 엄치운 동문이 자택으로 배재학당80회 동문들을 초청하였다. 오전 9시 30분에 2호선 종합운동장역 2번출구에서 관광버스를 타고 출발, 일산 주엽역에서 일산에 거주하는 친구들을 태우고 파주시 댑싸리공원을 둘러보았다. 엄치운 동문자택으로 가는 도중 버스안에서 간단히 총회를 열어 회장 인사말과 총무의 회무보고, 회계보고 등을 하였다. 오후 1시 30분에 도착하여 푸짐하게 준비된 음식을 들면서 즐거운 회식시간을 갖었다. 오후 4시 30분 단체사진을 찍고 배재교가 제창 후 출발하여 종합운동장역에 오후 6시 40분경 도착하였다. 엄치운 부인이 참석자 모두에게 막걸리(약주) 한 병, 돼지고기비지찌개, 녹두부침개 등을 비닐로 포장하여 선물로 주었다. 그리고 엄치운 동문이 떠나는 버스에 올라 헤어지는 인삿말을 감동적으로 하여 목이 메었다.
이 날 권구범회장, 권오운, 김영진, 김준성, 김종수, 김철환, 김 훈, 김의박, 김옥빈, 고원국, 박명호, 박한성, 남한식, 배동헌, 신영균, 문광술, 송양섭 재무, 박창열, 박원진, 임명오 총무부부, 윤영기, 이우상, 왕동운, 이해균, 우영수, 안홍우, 지정근, 장덕희, 정의철, 정해룡, 엄치운 부부, 허섭 부부, 김완배 부부, 김영걸, 최성호, 정주희 가 참석하여 40명(부부동반 4명 포함) 이 참석하였다.
파주시 댑싸리 공원에서 . 맨위 왼쪽부터 정의철, 신명균, 문광술, 다음 줄 정해룡, 안홍우, 이우상, 배명성, 박창열 . 다음 줄 송양섭, 김종수, 지정근, 김 훈, 김준성, 다음 줄 권구범, 이해균, 김의박, 최성호, 맨앞 줄 임종오, 남한식, 배동헌.
파주시 댑싸리 공원
댑싸리 공원 관람. 맨 앞 세사람 좌측부터 김의박, 김철환, 배동헌.
어유지리 남포촌 엄치운 집 앞마당에서 단체사진
고원국 선창으로 배재교가! 노래하고 노래하고 다시 합시다! SISBOOMB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