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0대 거짓말 폭로
이 글은 소설입니다
코로나 "전문가"들이 전하는 10대 신화, 이제는 완전히 밝혀졌다
2023년 3월 2일 목요일 by: 에단 허프
(내추럴 뉴스) 우한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정부 관리와 공중 보건 "전문가"가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잘못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음에 따라 계속해서 만연하고 있습니다.
테스트에서 마스크, "백신 접종"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에게 지시된 거의 모든 것이 긍정적인 결과를 낳지 못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그 이후로 밝혀진 코로나 신화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여전히 "사실"로 퍼지고 있는 10대 코로나 신화입니다
1) 자연 면역은 "백신 면역"에 비해 거의 보호를 제공하지 않는다
19개국의 65개 주요 연구를 조사한 랜싯에 발표된 연구는 백신을 맞지 않은 면역을 의미하는 자연 면역이 적어도 코로나 1차 접종에서 생산된 가짜 "면역"만큼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페이스북은 당연히 이 연구를 금지했지만, 코로나에 대해 보호를 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빅파마의 실험적인 화학제품보다는 자신의 신이 주신 면역 체계에 의존하는 것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2) 마스크는 코로나를 예방한다
이 신화는 수천만의 사람들을 질식시키는 얼굴 입마개로 내몰리게 했고, 어떤 경우에는 더 많은 질병이 퍼지게 했습니다. 존경받는 옥스포드 연구원들은 최근 마스크가 의학적으로 쓸모가 없으며 종종 득보다 실이 많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3) 학교 폐쇄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감소
코로나 기간 동안 아이들을 집에 있게 하는 유일한 일은 그들의 친구와 선생님으로부터 격리시켜 정신 질환과 다른 건강 문제를 초래하고 그들의 교육을 위태롭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4) 백신에 의한 심근염은 매우 드물다
그런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격리된 적이 없는 바이러스인 '코로나' 감염보다 코로나 잽이 심근염의 훨씬 더 두드러진 원인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5) 젊은 사람들은 코로나에 "부활"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차 코로나 주사보다 더 나쁜 것은 바이든 정권 등이 공격적으로 밀어붙이고 있는 '부스터'들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증가하는 것이 백신으로 인한 에이즈(VAIDS)를 생산하는 것 외에 다른 어떤 것도 한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전체 코로나 사기 사건은 신화와 속임수에 기반을 두고 있다
또 다른 일반적인 코로나 신화 또는 6번은 사람들에게 "백신 접종"을 강요하는 것이 백신 접종률을 증가시켜 감염, 질병, 사망의 수를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는 생각입니다.
뉴욕 포스트는 "이번 명령은 백신 접종이 전염률을 감소시킨다는 이론에 기초한 것으로, 나중에 이 개념이 거짓임이 입증되었습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7) 우한 실험실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나왔다는 건 음모론이다
코로나가 자연적으로 발생했다는 증거는 아직 없지만, 이것이 실험실 기원 이론을 인용하는 사람들이 음모론을 퍼뜨리고 있다고 주장하는 권력자들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8) 사람들은 첫 번째 백신 이후 3주 또는 4주 후에 두 번째 백신을 맞아야 한다
초기에, 모든 사람들은 두 회분 주사 요법을 한 달 이상 간격을 두고 복용해서는 안 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는 데이터에 따르면 간격 간격이 최소 3개월 이상 더 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9) "2가 부스터"는 "크리스탈 클리어" 과학의 지원을 받는다
최신 코로나 변종에 대한 소위 "2가 부스터" 샷을 뒷받침하는 유일한 데이터는 단지 8마리의 쥐를 포함한 한심한 동물 연구입니다. 오늘날까지, 2가 부스터에 대한 무작위 제어 실험은 단 한 번도 없었고, 그것이 속기 쉬운 사람들을 위한 뱀 기름이 아님을 시사했습니다.
10) 다섯 명 중 한 명이 코로나에 "오래" 걸린다
우리는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로부터 코로나 감염의 20%가 장기적인 코로나로 이어질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이것 때문에, 연방 기관은 모든 사람들이 계속해서 주사를 맞기를 원합니다.
영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 환자의 3%만이 12주 이상 지속되는 코로나 증상을 겪고 있습니다.
출처:
https://www.naturalnews.com/2023-03-02-10-myths-covid-experts-debunked.html
호주는 코로나19에 대해 세계에서 가장 완전한 백신 접종을 한 국가 중 하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 세계에서 가장 아프고 사망률이 높은 사회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호주는 지난 80년간 비교해도 세계 어느 나라보다 높은 사망률을 기록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의 잘못된 지침을 준수한 호주의 보상은 2022년에 추가로 174,000명이 사망한 것으로, 전문가들이 예측한 것보다 12% 더 높다. 액츄어리 연구소의 자료에 따르면, 호주의 과잉 사망 증가는 기록된 역사상 가장 상당한 것이라고 한다.
이 연구소의 코로나19 현재 사망률이 유행하지 않는 시기에 정상적인 변동 수준 내에 있지 않다.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사망 위험이 더 높으며, 현재 코로나19를 앓고 있다. 소위 바이러스가 코로나에 직접적으로 기인하지도 않은 사망에 직접적인 역할을 했다.
지난 가을의 이전 수치는 코로나 주사로 인해 호주의 출산율이 63% 감소한 것을 보여주었다. 호주의 사망률 증가의 이유로 백신 부작용이 명시적으로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데이터와 급증 시기를 보면 코로나19 백신 접종 이후에 정말로 죽기 시작했다는 것은 분명하다.
호주는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그리고 나중에 백신 접종 지침을 준수한 최초의 국가 중 하나로, 사기 집단 전체에 걸쳐 이러한 가혹한 제한을 부과한 것에 대해 국가 지도자들의 등을 두드린 억만장자 우생학자 빌 게이츠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이제, 호주 전역에서 심장 염증 즉, 심근염과 심낭염과 같은 백신과 관련된 건강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비슷하게 병들고 과도하게 죽어가는 영국의 백신 접종자들도 마찬가지이다. 영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2022년에 거의 40,000명의 초과 사망자를 기록했다.
언제나 그렇듯이, 당국은 모든 사람들이 이 모든 죽음이 긴 코로나 때문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 핑계는 계속해서 나타나는 모든 백신 피해에 대한 거짓 역할을 하고 있다. 코로나 10대 거짓말은 대량학살을 저지르고자 했던 자들의 술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