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덴트복원
주차장에서 기둥에 쓸린 리어휀다 덴트복원 인천덴트
덴트복원을을 하면서 일상생활에서 발생되는 #문콕 다음으로 가장 많이 입고되는 내용입니다.
바로 주차장에서 진출하다가 기둥에 도어나 리어휀다를 해먹는 경우
이런 경우는 주로 리어도어나 리어휀다쪽에 발생되는데
두 곳 모두 #인천덴트 가 생기기도 합니다.
대부분은 리어휀다에 발생하죠.
아주 제대로 밀고 나갔습니다.
차종은 현대 에쿠스
면적도 크지만 복원하기 난해한 자리가 상당히 많이 존재하는 형태네요.
리어휀다 각라인 함몰은 그렇다치고
각라인 아래에 없던 라인이 하나 더 생겼는데
그 라인의 꺾임이 아주 심하고 정도가 심한 크라운(하이포인트)가 발생되었습니다.
모양도 잡아야하고 라인도 없어야하는 난감한 상황입니다,
리어휀다는 차체와 연결되는 부분으로
연장진입에 제약이 많습니다.
테일램프를 탈거하고 테일램프가 꼽히는 홀을 이용하는게 고작입니다.
테일램프 주변부라면 가능하겠지만
리어도어쪽에 위치한 지점은 내부 구조물로 인해서 연장 진입 및 운영이 안됩니다.
100% 글루덴트로 시공해야 할 내용이네요.
덴트복원은 저렴한 #인천판금도색 이 아닙니다.
찌그러짐이 발생되었을 때 물리적인 힘만을 이용해서
대충형태만 잡는게 아닌!!!!!!!!
정교하게 최대한 원형 그대로 복원하는 기술 입니다.
붙였다가 당기면 되는게 아니냐는 말씀들을 많이 하시는데요
그렇게 간단하면 차주님들께서 직접하시면 됩니다.
로드덴트를 숨쉬듯이 자연스럽게 할 줄 알아야 흉내라도 내고 접근할 수 있는게
#인천글루덴트 입니다.
수십 수백번의 풀링과 그보다 훨씬 많은 탭다운 과정을 거쳐서
최대한 원형에 가깝게 복원을 했습니다.
차주님의 요구사항은 단 한가지였습니다.
판금도색이 싫다. 재도장을 하기 싫다. 스폿용접이 싫으니 덴트복원 해달라.
이런 난해한 찌그러짐은 100% 복원이라는게 없습니다.
연장진입에 제약이 있기 때문에 로드덴트보다 완성도가 낮아지는것은 맞습니다.
어떤 복원이던 100% 복원은 없지만
차주님들께서 결과물을 보셨을 때
자연스럽고 눈에 거슬리는게 없을 정도까지 복원을 했다면
그게 바로 완벽복원 아니겠습니까?
대부분의 덴트복원은 저런 큰 찌그러짐이라고해도
#판금도색 보다 복원율이 높습니다.
거기에 재도장을 하지 않으니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되는 도장하자 (도장박리, 이색, 소광 등등) 로 부터 자유롭고
차량감가 또한 전혀 없습니다.
덴트복원은 사진으로 견적을 안내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작업여건이 가장 중요한 요소인데
이는 실차를 봐야만 가능합니다.
작업자가 원하는 곳에 구멍뻥뻥 뚫어도 된다면 사실 어느정도 견적 안내는 가능합니다.
견적이 궁금해서 여기저기 전화하고 사진 보내고
그럼 대부분 판금도색만 안내만 받게되죠.
그런데도 진짜 덴트를 하는 덴트샵에 전화를 해서도 똑같은 내용을 반복합니다.
얼마인지를 알아야 갈꺼 아니에요..
라는 말씀을 자주 하시는데
얼마인지를 알아보러 오시라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