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 Gensler를 주제로 한 밈코인, 바이낸스 및 코인베이스 소송 중 급증
출처 cointelegraph 저자 톰 미첼힐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게리 겐슬러(Gary Gensler)와 SEC의 닮은 밈코인은 규제 당국이 바이낸스와 코인베이스를 고소한 이후 크게 반등했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그 의장인 게리 겐슬러(Gary Gensler)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와 바이낸스(Binance)를 상대로 한 규제 당국의 소송 이후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그러한 토큰 중 하나는 Good Gensler(GENSLR)로, 6월 6일 미등록 증권을 제공한 혐의로 Coinbase에 대한 규제 당국의 불만 이후 몇 시간 동안 <>% 이상 랠리했습니다.
굿 겐슬러 (GENSLR) 주간 가격 차트. 출처: 코인마켓캡.
Good Gensler는 현재 약 3만 달러의 총 시가 총액을 자랑합니다. 지난 2시간 동안 토큰의 거래량은 24만 달러가 조금 넘습니다. 이더스캔 데이터에 따르면 굿 겐슬러는 동료 밈코인 페페(PEPE)가 출시된 지 약 1일 후인 25월 19일에 출시됐다.
마찬가지로, 탈중앙화 거래소(DEX) 스크리너 DEXTools의 데이터에 따르면 욕설이 가득한 이름 Fuck Gary Gensler(FKGARY)를 가진 또 다른 Gensler에서 파생된 밈코인도 지난 00시간 동안 48% 이상 랠리를 펼치며 상승 모멘텀을 목격했습니다.
FKGARY 토큰의 역대 가격 차트. 출처: DexTools.
Gensler는 memecoin 애호가의 유일한 목표가 아니 었습다. "Stupid Egotistical Cocksuckers"의 약자인 "SEC"라는 티커를 특징으로 하는 또 다른 토큰은 규제 기관의 최근 조치로 인해 큰 변동성을 경험했습니다. SEC 토큰은 5 월 24 일에 출시되었으며 이후 15 시간 동안 530,<> %라는 엄청난 상승률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가치의 상승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SEC를 주제로 한 밈코인은 사상 최고치에서 61% 이상 급락했습니다.
5월에는 위험에 굶주린 트레이더들이 초투기 토큰에 열광하면서 밈코인이 주목을 받았고, 빠르고 엄청난 이익을 위해 필사적으로 사냥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밈코인 투자자들에게는 열풍 동안 인기를 끌었던 대부분의 토큰이 이제 가격이 급락했습니다.
코인게코(CoinGecko) 데이터에 따르면 개구리를 테마로 한 밈코인 페페(Pepe)와 인공지능 토큰인 터보(TURBO)의 가격은 각각 사상 최고치에서 73%와 95% 하락했다.
대부분의 기본 펀더멘털이 부족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극심한 변동성과 가격 변동에 직면했기 때문에 밈코인 투자는 고위험 노력으로 간주됩니다.
이 기사에서 언급 된 많은 토큰은 시가 총액이 작으며 각각의 유동성 풀에서 유동성 수준이 낮아 가격 변동에 크게 취약합니다.
저자
톰 미첼힐(Tom Mitchelhill)은 암호화폐 및 금융 작가입니다. 철학, 경제 및 정치학에 대한 학문적 배경을 가진 Tom은 암호화 및 금융의 모든 것을 연구하는 데 열정을 키웠습니다. 키보드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Tom이 서핑을 하거나 트레일 러닝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