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hotissue/read.nhn?mid=hot&sid1=103&gid=311345&cid=307094&iid=23891196&oid=025&aid=0002171312&ptype=011
행안부 '자전거 활성화' 법개정 추진
( ... )
첫댓글 ...설마 정부가 현실성이 있다고 생각한건...
굳이...저렇게
별로 좋은 방법은 아닌 것 같습니다...
자동차+자전거 겸용차선이라고 자동차가 서행하는 건 아니죠.
독일 뒤셀도르프의 자전거 중앙차로제(무려 자동차 신호 사용!) 보단 낫..겠죠?^^;;
응?
....오세훈의 망작을 보고도 저런 발상이 나온다는거 자체가 신기할 따름입니다.
............ 저렇게 한다고 차들이 천천히 달릴까요??
목숨을 걸고 자전거 타야되는 세상을 만드는군요..
안돼! 가로변 길은 가뜩이나 버스 많이다니는데 어떻게 피해다니라고? 그리고 정류장에 버스 서 있으면 같이 그 뒤에 서 있을까?
첫댓글 ...설마 정부가 현실성이 있다고 생각한건...
굳이...저렇게
별로 좋은 방법은 아닌 것 같습니다...
자동차+자전거 겸용차선이라고 자동차가 서행하는 건 아니죠.
독일 뒤셀도르프의 자전거 중앙차로제(무려 자동차 신호 사용!) 보단 낫..겠죠?^^;;
응?
....오세훈의 망작을 보고도 저런 발상이 나온다는거 자체가 신기할 따름입니다.
............ 저렇게 한다고 차들이 천천히 달릴까요??
목숨을 걸고 자전거 타야되는 세상을 만드는군요..
안돼! 가로변 길은 가뜩이나 버스 많이다니는데 어떻게 피해다니라고? 그리고 정류장에 버스 서 있으면 같이 그 뒤에 서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