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木), 동여주 단체운동 推進計劃
『우리는 삶의 餘裕를 가지려 할 때, 都市의 文明으로부터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이곳 동여주를 찾습니다. 따라서 동여주는 숲속 自然과 함께하는 힐링과 浪漫의 골프장입니다. 동여주 운동을 통해 都心의 찌든 Stress를 풀고 再 充電의 機會로 삼으시길 바랍니다』
○운동일시 : ‘23.6.1(木)12:00~ 시간대/동여주 골프장
○운동팀수 : 배정 3티 + 正會員 예약신청하여 確保된 티 수
▷참가신청 : ‘23.5.18일까지 申請할 것(전화, 문자 메시지,카톡 등)
▷예약신청 : 운동참가 신청자 중 正會員은 5.18~23일까지 동여주 골프장에 6.1(木)
12:00~ 시간대로 예약신청할 것
※확실한 예약신청을 위해 회장이 별도 문자로 예약신청 강조할 것임
○편성통보 : 5.26일 午前에~ /동기회 홈피 및 골프회 카톡
☞7월 단체운동은 7.11(火)午前에 처인 골프장에서 있으니 많은 參加바랍니다
《골프는 “다타호신(多打好身),소타호심(小打好心)”》
(즉 많이 치면 몸이 좋고,적게 치면 마음이 좋아진다는 뜻)
★5.2(火), 태릉 단체운동 結果
『5月은 季節의 女王이라 합니다. 따사한 봄 날씨와 豊盛한 소나무 숲속 태릉 골프장는 누구나 오고 싶어 합니다. 또한 추억이 함께하는 곳으로 우리의 母校 陸士와 이곳 태릉 골프장이 永遠하기를 祈願합니다. 멀리 北漢山 백운대와 近接한 불암산은 우리를 지켜주는 든든한 버팀목입니다. 오늘도 이곳 태릉에서 벗들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感謝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좋은 날씨를 준 하늘에 感謝합시다』
○오늘 운동(‘23.5.2火, 07:24~ 13:00/태릉 골프장)에는 총 9개 팀 34명(동기생26명 : 강신득 권안도 김국남 김부명 김기환 김석휘 김용석 김윤석 김제형 문두식 민병노 백언기 성유경 안병한 양태호 유병태 유선준 이재영 이종은 이종정 이택호 임필락 전인구 한태식 황의봉 황종구, 가족 8명 : 김영옥남복경 노철은 석정희 심차회 연수일 원순재 이여숙)이 참가하였다. 운동은 화랑코스는 5개조 19명이 07:24/김영옥 남복경 심차회 원순재, 07:31/권안도 김기환 김석휘 김제형, 07:38/강신득민병노 안병한 유선준, 07:45/김국남 성유경 유병태 이재영, 07:52/문두식 이택호 황의봉이 을지코스는 4개조 15명이 07:24/노철은 석정희 연수일 이여숙, 07:31/김용석 양태호 임필락 이종은, 07:38/김부명 김윤석 백언기 황종구,07:
45/이종정 전인구 한태식으로 하여 운동하였다.
○상쾌한 봄 내음의 공기를 마시며 이른 아침 달리다 보니 어느새 골프장에 到着한다.교통안전이 최우선이다 금일 새벽 골프장으로 이동간 이동남 김준섭이 차량 접촉사고가 있었으나 다행이 다친 곳이 없어 걱정은 면했지만 노년의 안전운전으로 항상 조심해야 된다. 항상 조심합시다.반가운 동기생들을 만나 아침 人事를 나눈 후 記念撮影도 하면서 태릉에서의 운동은 始作된다.특별히 함께하는 가족 분들이 있어 한층 모양이 좋다.멀리 미국에서 일시 歸
國하여 운동에 同參하고 있는 한태식 부부가 함께하게 되어 반갑다. 今年 봄은 기상조건이 比較的 良好한 편이라 잔디 관리도 잘 되어 있고 캐디들도 잘 훈련되어 있어 호흡이 잘 맞았다. 각자는 한샷 한샷 볼을 날리며 失手와 成功을 反復하는 가운데 운동하며 즐거운 對話를 나누다 보니 훌쩍 운동은 끝이 난다. 오늘 하루 웅장한 소나무 숲속에서 신선한 공기를 많이 마신 것 같아 상쾌하다. 다음 달 동여주에서 만날 것을 約束하며 午餐을 맛있게 든후 安全하게 歸家할 수있었다. 모두에 感謝하다.
♣태릉에서의 이모저모
‘23.5.2
골프회장 민 병 노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