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글로 쓰자면 복잡하지만 써보겠습니다. 일단,엔진의 물을 다배시고 엔진위에있는 엔진고리를 쇠막대를끼워돌려서 빼시고 커버에 끼워져있는 10밀리볼트를 풀고 라지에타 커버를뺍니다. 그러면 라지에다가 보이고 그둘레로 12밀리정도되는 볼트가 빙둘러서 밖혀있습니다. 모두풀고 떼어내면됩니다. 단, 가스킷은 망가질수있으니 하나준비하셔야겠죠? 망가진 라지에다를 빼고 새것을 끼울때 가스킷에 칼라콕크나 돼지본드 발라서 끼우시면됩니다.
감사함다.10mm볼트풀고 라지에타 카버까지는 벗겼는데 라지에타를 장착한 둘레를 싸고있는 12mm볼트 푸는 과정이 어렵네요.오른쪽면은 어떻게 풀겠는데 다른쪽은 여러곳에 간섭받아 풀지 못하고 있어요.주위에 폴리등.. 다른 부품도 뜯어야되는건 아닌지..글구 가스켓에 본드를 꼭 발라야되나요?
냉각팬과연통 에어크리너를 우선때어내고 하면간섭하는것이 줄어듭니다
아 글쿤요.어쩐지..그케 해 봐야겠어요.감사함다.
기름탱크를맨먼저내려야해요
제주아저씨!기름탱크만 내려지나요?엔진하고 연결돼있지 않아요?아님 연료호스로 엔진과 연결돼 있나요?엄청 복잡하구먼요ㅋ.
기름탱크에 기름을 다른통에 옮긴다음 기름통을 탈착해야합니다.기름통에 붙은 연료호스를 빼내고 나중에 조립해야합니다.라지에터 조립후에 연료통 조립하고 연료를 부어주고 세조기에서 나사를 순서대로 돌려서 에어를 빼주어야합니다.일단 라지에타를 부착후에 조립을 다해놓은상테에서 에어를 빼주면됩니다.
감사함다.그럼 연료탱크만 탈거하면 되는가 봐요?이참에 세조기도 교환해야겠네요ㅋ.
여러 회원님 덕분에 난생처음 경운기 분해조립할 기회를 얻었네요.감사감사함다ㅎ.
첫댓글 글로 쓰자면 복잡하지만 써보겠습니다. 일단,엔진의 물을 다배시고 엔진위에있는 엔진고리를 쇠막대를끼워돌려서 빼시고 커버에 끼워져있는 10밀리볼트를 풀고 라지에타 커버를뺍니다. 그러면 라지에다가 보이고 그둘레로 12밀리정도되는 볼트가 빙둘러서 밖혀있습니다. 모두풀고 떼어내면됩니다. 단, 가스킷은 망가질수있으니 하나준비하셔야겠죠? 망가진 라지에다를 빼고 새것을 끼울때 가스킷에 칼라콕크나 돼지본드 발라서 끼우시면됩니다.
감사함다.
10mm볼트풀고 라지에타 카버까지는 벗겼는데 라지에타를 장착한 둘레를 싸고있는 12mm볼트 푸는 과정이 어렵네요.오른쪽면은 어떻게 풀겠는데 다른쪽은 여러곳에 간섭받아 풀지 못하고 있어요.주위에 폴리등.. 다른 부품도 뜯어야되는건 아닌지..
글구 가스켓에 본드를 꼭 발라야되나요?
냉각팬과연통 에어크리너를 우선때어내고 하면간섭하는것이 줄어듭니다
아 글쿤요.어쩐지..
그케 해 봐야겠어요.감사함다.
기름탱크를맨먼저내려야해요
제주아저씨!
기름탱크만 내려지나요?
엔진하고 연결돼있지 않아요?
아님 연료호스로 엔진과 연결돼 있나요?
엄청 복잡하구먼요ㅋ.
기름탱크에 기름을 다른통에 옮긴다음 기름통을 탈착해야합니다.
기름통에 붙은 연료호스를 빼내고 나중에 조립해야합니다.
라지에터 조립후에 연료통 조립하고 연료를 부어주고 세조기에서 나사를 순서대로 돌려서 에어를 빼주어야합니다.
일단 라지에타를 부착후에 조립을 다해놓은상테에서 에어를 빼주면됩니다.
감사함다.
그럼 연료탱크만 탈거하면 되는가 봐요?
이참에 세조기도 교환해야겠네요ㅋ.
여러 회원님 덕분에 난생처음 경운기 분해조립할 기회를 얻었네요.감사감사함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