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이들의 한 측근은 "진화는 마음을 이미 확실히 정리한 것으로 보인다"며 "본격적으로 출국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현재 함소원과 시어머니 '마마'는 진화의 마음을 돌리려고 노력중이다. 이 측근은 "함소원과 마마가 진화의 마음을 어떻게든 돌려보려고 노력하고 있다"면서도 "진화의 마음이 워낙 확고해 변화가 생길지는 장담할 수 없다. 함소원은 최근 의도하지 않는 논란에 진화와의 문제까지 겹쳐 굉장히 힘들어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진화는 최근 몇개월 사이 함소원이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방송 중 "진화는 왜 나오지 않나"라는 팬들의 질문에도 함소원은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꽤 오래 전부터 '이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긴 것 아니냐'는 추측이 돌기도 했다.
현재 함소원과 진화는 TV CHOSUN '아내의 맛'에 함께 출연 중이다. 하지만 지난 23일 방송분을 마지막으로 예전 촬영분을 제외하고는 최근 촬영 분량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앞으로의 촬영 스케줄도 아직 잡히지 않은 상태다.
측근 정리좀
측근 누구야 미쳤나봐 돈받고 저러나
아니 좀 냅둬 오ㅑ케 사람들이 ㅈㄹ이야 좀 냅둬 함소원좀
아 뭐야.. ㅠㅠ 진짜 내가 다 너무 속상하다...
측근 뭔데 대체 누구야 진짜 와
측근 미쳤나봐;;;;;;
근데 이혼은아니지않아? 서로 솔직히 안맞는부분도 있긴있고 진화도 타지에서 심적으로 힘들었으니까 잠시쉬러 중국가는거아닌가...딸(혜정이)도 있는데 쉽게 이혼하진않을거같은데 ㅠㅠ!!
측근이 있긴 해? 걍 신문사 마음대로 하는 말 같아
함소원은 한바탕 정리되고나면 인간관계정리부터 해야겠네... 측근 ㅋㅅㅋ...
측근은 뭔데? 측근맞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