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상법...머 미리 한다고 나쁠거야 없지만 굳이 지금부터 계획에 포함시킬 필요까지 없을거 같습니다. 가을 정도부터 해도 안늦습니다. 정 불안하시면 상법 같은 경우 굳이 계획에 포함 시키지는 마시고 그냥 화장실에서라든가..아니면 자기전에 잠깐이나..이동시간 등등...짬나는 시간에 소설책 읽는 기분으로 그냥 틈틈히
암기과목의 비애~~~ 빨리 하면 다 까먹고 늦게 하면 불안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죠 저 같은 경우는 가을 전까지 중요과목을 하고 나서 그 이후에 암기 과목에 치중했었습니다 이 방법이 좋은 것 같은데 하나 주의 할 것이 있습니다 만약 중요과목을 잘 해놓지 않으면 나중에 암기 과목을 해야할 시간에 불안해서리~~
이도 저도 아무것도 못하게 된다는 것이죠 경제학이나 상법 경영은 늦게 해도 되지만 넘 늦으면 분량이 감당이 안되니까 주의 하시고요 그전까지 주요 과목은 확실하게 하셔야 할거에요 딱하니 기준은 뭐라 말할수 없지만 적어도 중요 목차는 꾀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 쉽습니다 저도 아직 잘 몰라서리~ 도움이 되셨으면함다
초보시라면..먼저..전과목 기출문제유형분석부터 하시는게..수험기간을 단축시킬수 있습니다..못풀어도 되요..그냥..문제랑 보기만 보세요..기출문제유형이 익숙해지고 난후에 기본서보세요..기본서로 보면 다 알것같다가도..막상 시험지의 지문은..말을 비틀어서 나오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첫댓글 상법...머 미리 한다고 나쁠거야 없지만 굳이 지금부터 계획에 포함시킬 필요까지 없을거 같습니다. 가을 정도부터 해도 안늦습니다. 정 불안하시면 상법 같은 경우 굳이 계획에 포함 시키지는 마시고 그냥 화장실에서라든가..아니면 자기전에 잠깐이나..이동시간 등등...짬나는 시간에 소설책 읽는 기분으로 그냥 틈틈히
조금씩 읽다가 가을경부터 본격적으로 하시는것도 괜찮습니다. 지금 시점에서는 회계(중급,원가,고급), 세법,재무관리에 많이 비중을 두셔야 할 시기입니다.
암기과목의 비애~~~ 빨리 하면 다 까먹고 늦게 하면 불안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죠 저 같은 경우는 가을 전까지 중요과목을 하고 나서 그 이후에 암기 과목에 치중했었습니다 이 방법이 좋은 것 같은데 하나 주의 할 것이 있습니다 만약 중요과목을 잘 해놓지 않으면 나중에 암기 과목을 해야할 시간에 불안해서리~~
이도 저도 아무것도 못하게 된다는 것이죠 경제학이나 상법 경영은 늦게 해도 되지만 넘 늦으면 분량이 감당이 안되니까 주의 하시고요 그전까지 주요 과목은 확실하게 하셔야 할거에요 딱하니 기준은 뭐라 말할수 없지만 적어도 중요 목차는 꾀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 쉽습니다 저도 아직 잘 몰라서리~ 도움이 되셨으면함다
지금은 회계학이랑 세법, 재무관리 위주로 하시다가 객관식세법(세무회계도 좋겠죠..)이랑 객회 구해서 풀어보시는 걸 권하고 싶네요.. 경제, 상법, 경영은 10월부터 시작하셔도 늦지 않아요..
초보시라면..먼저..전과목 기출문제유형분석부터 하시는게..수험기간을 단축시킬수 있습니다..못풀어도 되요..그냥..문제랑 보기만 보세요..기출문제유형이 익숙해지고 난후에 기본서보세요..기본서로 보면 다 알것같다가도..막상 시험지의 지문은..말을 비틀어서 나오는 경우가 많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