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믿음으로 구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말라. 의심하는 자는 마치 바람에 밀려 요동하는 바다 물결 같으니, 이런 사람은 무엇이든지 주께 얻기를 생각하지 말라. 두 마음을 품어, 모든 일에 정함이 없는 자로다.
야고보서 1장 6~8절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마음을 살피시는 이가 성령의 생각을 아시나니, 이는 성령이, 하나님의 뜻대로, 성도를 위하여 간구하심이니라.
로마서 8장 26~27절
참된 믿음의 기도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진실한 마음으로 드리는 기도입니다. 자기중심적인 믿음으로 욕심을 따라서 입으로 “믿습니다. 믿습니다. 이루어 주세요”를 되뇌지 않습니다. 우리가 참된 믿음의 기도를 드리면 하나님께서 받으시고 역사하시므로 기적을 경험합니다. 참된 믿음의 기도를 드리려면, 기도하기 전에 먼저 하나님과 인격적이고 영적인 좋은 관계가 있어야 합니다.
참된 믿음은 자기신념이나 확신으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평소의 삶에서 거룩과 친밀한 사귐과 순종과 전적인 신뢰가 있을 때, 하늘로부터 주어집니다. 성령이 주시는 믿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자신의 욕심이 아니라 성령이 주시는 믿음으로, 자신의 필요를 구하면 놀라운 방법으로 응답해 주십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역사하시고 나타내시기 때문에 성령이 주시는 참된 믿음의 기도에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삶의 모든 근원이 하나님께 있습니다. 믿음이 없음을 고백하고 참된 믿음 얻기를 소원하면, 예수님께서는 믿음 없음을 긍휼히 여겨주시고 마음에 믿음이 생겨나도록 역사해 주십니다. 성령의 감동 감화에 순종과 사랑의 행함을 통해 사랑이신 하나님과 돈독한 관계를 갖도록 도와주십니다. 우리가 참된 믿음으로 기도하면 능력의 원천이신 하나님이 하시는 놀라운 일들을 경험합니다. 하나님의 뜻하신 대로 응답이 이루어지며, 살아 계신 하나님이 하시는 일들을 증언하는 삶이 됩니다.
첫댓글 하루가 24시간이어서 감사합니다.
간만에 편안한 잠이 감사합니다.
유익함을 더해주는 손길이 감사합니다.
애써주는 손길들이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하실 터이니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나의 삶의 모든 근원이 하나님께 있음을 고백합니다. 이끄시는 하나님을 보게하시고 깨닫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