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맥주만들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첫 가입인사 반갑습니다.예전에 비어캔으로 많이 만들었는데 요즘은 구입처를 잘 몰겠네요.어디서 구입해야할까요?
스킨헫 추천 0 조회 64 26.06.10 17:4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13:18

    첫댓글 안녕하세요~ 글쓰기가 안되시는 예비회원님들은 게시판에 가입인사를 하시면 준회원으로 등업되시고 대부분의 게시판에 글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아니어도 여러 게시판의에 글을 읽고 쓸수있습니다....맥만동은 열린카페입니다.. 정회원 등업이 궁금하신 분은 공지사항이나 목록의 등업조건을 확인하세요~~) 맥주만드는법 게시판에는 맥주만드는법을 쉽게 설명한 글이 많이 있습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맥만동 생활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26.06.12 15:19

    네 잘 부탁드립니다.

  • 26.06.11 13:20

    '맥만동 친구들(상업회원)' 의 '재료 & 도구(서플라이)' 폴더를 참고하셔서 업체를 검색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 작성자 26.06.12 15:18

    네.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