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street, Flushing. 에서 7 train을 타시면 Manhattan까지 40분 정도 면은 들어갑니다.
오셔서 Manhattan쪽에 Job을 잡으시면은 처음에는 Flushing쪽이 괜찬을 겁니다.
근데 요즘 한국 분들은 그위쪽인 Bayside로 많이 올라가고.상권도 만이 그쪽으로 갔구요.
지금 Flushing쪽에는 조선족 이나 중국친구 들이 많으거로 알고있습니다..
다른 곳을 추천한다면은 NJ쪽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Broad Ave, Pailside park 이라고 완전히 한국분들 상권입니다..
많이들도 사시구요..
이곳에서 express bus로 Manhattan 까지 30분이면은 가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차가없는 분들 한테는 뭐든지 가까이 있으니 이 2 곳을 권하고 싶네요..
차가 있으시면은 어디든지 상관 없겠지만요...
참고로 뉴욕은 저 같은 이민자가 많은데, 지금도 많이들 오기떼문에..뭐든것이 비싸지는것 ㄱ같아요..
공급보다 수요가 많으니까요...
요즘 Flusing 같은곳도 $1,000 로 one bed 구하기도 쉽지 않을겁니다..
궁금하신게 잇으면은 reply 하시면은 아는한 도와 드릴께요..
제가 14년 전에 처음 미국올떼도 를 생각하면은 지금은 이렇게 정보도 드릴스있고 좋네요.
처음와서 헤메던거 생각하면은 다른분들에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싶네요..
NY에 사는 선배로써요.
첫댓글 저는 차가 있거든요 그래서 약간 외곽이라도 싼 곳을 찾고 있답니다 경험상 한국사람들 많이 사는 곳보다는 백인들 사는 동네의 아파트가 더 저렴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러한 정보를 혹시 알고 계시는지... 바쁘신데 감사합니다
county이를을 잘못썼내요.. Paliside park 이 아니라.. Palisades Park 입니다..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