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는 디스플레이 메이트가 테스트 한 가장 정확한 색상 화면
디스플레이 메이트는 이번 조사 결과를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 의 디스플레이와 긴 스토리 단편, 새로운 패널 세트 또는 12 개의 성능 기록과 일치시켜 A + 등급을 받았습니다. 이 기록은 12 개 기록 중 5 개에 "시각적으로 구분할 수없는"마크를 받았습니다.
새로운 디스플레이는 Galaxy S10 휴대폰보다 14 % 더 밝으며 중간 및 높은 주변 조명 수준에서 화면 판독성을 향상시키는 고휘도 모드가 특징입니다. 이 모드는 스크린이 823 니트에서 1,342 니트 사이에서 생성되도록합니다.
또한 화면은 이전보다 낮은 20,000 lux (야외에서는 직사광선이 아닌)보다 낮은 주변 조도에서 최대 값에 도달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또는 전체 24 비트 색상을 유지하면서 수퍼 디밍 모드가 2 니트까지 줄어 듭니다. 어둠 속에서 Always On Display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1nit로 떨어집니다.
Galaxy S20 Ultra의 Dynamic AMOLED 2X 패널은 sRGB 및 DCI-P3 화면 모드의 정확도로 기록합니다. 또한 절대 색상 정확도와 대비 및 강도 스케일 정확도에 대한 기록을 설정합니다. 디스플레이 메이트 팀이 지금까지 측정 한 가장 정확한 색상 화면입니다.
새로운 디스플레이의 주요 업그레이드 중 하나는 물론 120Hz 모드입니다. 새로 고침 빈도가 높을뿐 아니라 일부 사용자가 경험하는 화면 깜박임이 줄어 듭니다.
Display Mate의 Galaxy S20 Ultra에 대한 전체 분석을 보려면 소스 링크를 따르십시오. S20 Ultra에 관심이없는 경우에도 지난 10 년 동안 진행 상황을 다루기 때문에 2010 년 Nexus One (OLED 디스플레이가 장착 된 최초의 전화기 중 하나)에서 오늘 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