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은 세계단일정부(신세계질서)와 통합종교를 불러들이기 위해 앨리스/포스터 베일리 부부, 로버트 뮬러 등의 뉴에이지 운동가들과의 협력 하에 설립되었습니다. 데이비드 클라우드의 UN과 뉴에이지(THE UNITED NATIONS AND THE NEW AGE)<<라는 글에서 루시스 트러스트 부분만 발췌해서 소개합니다.]
루시스 트러스트 (LUCIS TRUST)
앨리스 베일리[뉴에이지 신지학회 3대 회장] 부부에 의해 설립된 루시스 트러스트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에 속해 있으며, 뉴욕시에 있는 유엔본부에 명상실을 갖추고 있다. 루시스 트러스트의 본부는 월스트리트에 있으며 전세계 6천명의 직원이 새로운 오컬트 질서를 위해 일하고 있다.
앨리스 베일리(1880-1949)는 드왈 쿨[DK대사]이라는 티벳의 "승천마스터/승천대사"로부터 채널링[악령과의 교통]을 했다고 주장했다.
루시스 트러스트의 원래 이름은 루시퍼 트러스트였으며, 이름에 대한 논란 ?문에 후에 루시스 트러스트로 개명했다. 베일리는 루시퍼가 참 신이며 성경의 하나님은 신을 사칭한 존재라고 믿었다! 그녀는 루시퍼가, 인류에게 깨달음을 가져다 주는 영적 지식의 신비로운 대리(인)임을 믿었다.
베일리의 신은 루시퍼로 불리기도 했지만 사나트(Sanat)로 불리기도 했는데, 사나트는 사탄(Satan)의 숨겨진 이름이다. 그녀는 루시퍼를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 또는 온세계의 주(主 Lord)라고 불렀다.
베일리은 또한 물병자리의 시대가 도래하고, 해묵은 교리적 종교와 모든 분열은 뉴에이지(새 시대)에 길을 만들기 위해 비켜야 한다고 믿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베일리는 존재하는 모든 것은 에너지로 구성되었고, 이 에너지는 신이라고 가르쳤다. 그녀는, 사람의 신성, 윤회, 영혼의 진화적 완성을 믿었다. 그녀는, 인류의 영적 여행을 돕는 (영적 하이어라키 또는 대백색형제단이라고도 불리는) "지혜의 스승(마스터)들"로 불리는, 깨달음을 얻은 형제단이 있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샴발라라고 하는 곳에서 산다고 하는데, 이곳은 천팔백만년 전에 세워졌고 "더 높은 에테르"에 위치한다고 한다.
그녀는 민족주의를 부정했으며, 이것은 인류 형제애와 세계조화에 반한다고 가르쳤다. 특별히, 그녀는 새 이스라엘 국가를 "세계평화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의 큰 어려움"이라고 지적했다. 그녀는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땅에 권리가 없다고 믿었으며, 그들이 무력을 사용하는 것을 비판했다. 그녀는 적었다. "세계 자유를 위협하는 것은 (구)소련의 지도자들의 정책과 시오니스트들의 기만적인 거짓 술책에 있다".
그녀는, 종국에는 "신세계질서"와 "신자들의 큰 모임"으로 이루어질 "우주적 세계종교"가 도래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것들은 영적 마스터들을 통해 계시된 신적 계획과 상호 협력할 것이라고 한다.
철저히 적그리스도적이었던 베일리는 말했다:
베일리는 또한 궁극적으로 "교회의 재건(regeneration)이 있을 것이며 그 교회는 뉴에이지 개념을 포옹하고 온세계에 "깨달음"(illumination)을 가져올 것이라고 가르쳤다. 이것은 정확히 오늘날의 종교간 대화와 카톨릭의 관상운동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그녀는 "그리스도"가 이 땅에 돌아오지만 그 그리스도는 예수와는 다르다고 가르쳤다. 그(재림 그리스도)는 어떤 종교에도 속하지 아니하고 사람들 사이에 조화를 가져올 것이다. 그는 온 땅의 신실한 신자들이 고대하는, 기독교 신자들뿐 아니라, 마이트레야(Maitreya)를 기다리거나 보디사트(Boddhisattv)를 기다리거나 이맘 마디(Imam Madhi)를 기다리는 사람들 모두가 고대하는 사람이라고 한다.
그녀의 가르침에 의하면, 명상수행은 자신의 신성을 인식하고 우주의 지혜에 물길을 대는 가장 중요한 벙법 중의 하나이다. 그녀는 신비학교(Arcane School)를 세웠는데, 이를 통해 뉴에이지 삼각지대의 세 인사들로 하여금 함께 명상하고 학습하도록 하였다. 그녀는 이 그리스도의 도래를 준비하기 위한 "영적 포스(force)를 만들기 위해" 만월(滿月)에 모이는 명상집회를 조직했다. 그녀는 명상을, 신비영역으로부터의 영적 에너지의 전달이라고 묘사했다. 또한 명상을 그녀의 승천 마스터들로부터의 통신수단으로 여겼다.
그녀의 신비적 접근은 교리보다 체험을 높였다.
베일리는 광신자들이 뉴에이지의 도래에 대항해 싸울 것이라고 경고했다.
하지만, 주(Lord) 마이트레야가 이끄는 "샴발라 포스"(Shamballa force)는 뉴에이지에 저항하는 자들을 무찌르고, 그들은 지구에서 ?겨날 것이다.
베일리는 그녀의 "티벳 마스터"가 UN을 "인류의 운명을 손에 쥔 사고적이며 정보에 능통한 남녀들로 이루어진 국제적인 명상적, 사색적 대집단의 기원과 씨앗"으로 보았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또한 이렇게 적었다:
[UN과 뉴에이지는 기회가 되면 조금 더 소개하겠습니다.] |
출처: 분별 원문보기 글쓴이: Evergreen
첫댓글 루시퍼트러스트의 엘리스 베일리
사진 맨 우측
"빛 나름이" "루시퍼"
루시퍼 트러스트의 대표적 상징이며
영지주의와 카발라의
"빛나름이"... 깨달음은 초월적 존재인 "빛의 사자(使者)"
illumination
illuminati
루시퍼 트러스트 창시자 엘리스 베일리의 스승 ...블라바츠키
마귀의 신지학회를 창설하고 ,,히틀러의 멘토이며
마귀의 마지막 변신 뉴에이지의 창시자
루시퍼를 섬기며 ,,,루시퍼 메가진을 발행하는 ,,,블라바츠키
이,,블라바츠키가 만든 ,,,,"유령 연구회 회원이며
깊은 ,,관계를 나누었던
웨스트콧트 와 홀트
이들로 인하여 뉴에이지 성경 NASB.. NIV 에서
루시퍼는 없어지고 morning star 로 바뀜
@filter
이 계열에서 번역된 성경이 ,,,개혁성경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말많던 사람들이 필터님앞에 입을 다물어 버리네요! 통쾌합니다. 루시퍼가 사탄이 아니면 일루미나티와 바티칸이 왜 섬기겠습니까? 이일로 미혹된 지들과 성도들이 더 잘 구분될겁니다.
미래라파님도 저들의 행위가 어처구니 없고 화가나지요?
저도 그렇습니다,,,^^
앞으로 점점 더하여 질 것 입니다,
프렌치코가 저주하다 싶이 말한 근본주의 자들은
지금 전 세계의 1%?...또는 0.5% 도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작은 수에서 더 떨어져 나가겠지요..!
이 황당함과 ...어처구니 없는 사람들이
전 지구를 덮고 있습니다,
슬프고 당황스럽지만 .. 이러한 좁은 길에 들어서게 만들고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믿게 만든 이 축복의 기쁨으로 덮어버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