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Perth) 시내와 주변 지역에서도 다양한 활동과 관광명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퍼스에 있는 하얀 백사장이 있는 해변에서 서호주 만의 멋진 해안선을 경험해 보십시오. 승용차를 이용하거나 해변까지 매일 운행하는 버스와 열차 등 대중 교통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는 점심 도시락을 준비하시거나, 맑고 푸른 바다 옆의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시원하게 즐겨보십시오.
퍼스에서는 바락 스트릿 제티(Barrack Street Jetty)에 있는 스완 벨스 타워(Swan Bells Tower)를 빼놓지 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영국 버킹햄 궁의 관할교회인 세인트 마틴 인 더 필즈 교회에서 기증한 세계 최대 규모의 종으로 유명합니다.
퍼스 민트(Perth Mint)에서 금 제품의 주조 과정을 보시고, 진귀한 동전, 금괴, 금덩어 리, 화려한 보석과 고급 기념품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버즈우드 공원(Burswood Park)을 방문하시거나 골프 애호가라면 버즈우드 파크 퍼블릭 골프 코스(Burswood Park Public Golf Course)에서 퍼스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멋진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자동차로 웨스트 코스트 하이웨이를 타고 남쪽으로 조금 더 내려가셔서 퍼스 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인 스카보라 비치(Scarborough Beach)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해변은 퍼스 지역에서 수영과 서핑을 즐기기에 가장 인기있는 해변 중하나입니다.
바다에 뛰어들기 전에 끝없이 펼쳐진 해안선을 따라 산책해 보시기 바랍니다.아니면 서핑보드를 집어들고 파도를 타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스카보라 비치는 서핑, 윈드서핑, 카이트 서핑으로도 유명합니다.
스카보라 비치에는 카페, 식당, 패스트푸드점이 많이 있으며, 숙박하실 곳을 찾으신다면호텔에서부터 모든 시설이 완비된 아파트형 숙소, 배낭 여행자를 위한 호스텔, 모텔 등선택의 폭은 넓습니다.
스카보라 비치에서 15분 정도 남쪽으로 내려오시면 코트슬로우 비치(Cottesloe Beach) 가 나옵니다. 코트슬로우 비치의 맑은 바다는 수영, 바디보딩, 서핑으로 인기있으며인접한 바위들과 산호초는 스노클링으로도 인기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싶으시면 백사장에 누워 오후를 보내시거나 반짝이는 바다 전망이 보이는카페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또는 프리맨틀(Fremantle) 북쪽 포트 비치까지 이어져 있는 자전거 길을 따라 산보나 조깅, 인라인 스케이팅을 즐겨 보십시오.
코트슬로우 비치에서는 반드시 해질녘까지 머무르셨다가 서호주 상징 중 하나인 일몰을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인도양의 푸른 바다로 해가 서서히 내려앉는 광경은 잊을 수 없는추억이 될 것입니다. 저녁 시간은 신선한 게요리나 유명한 하비 비프 스테이크를 즐기면서 펍이나 레스토랑에서 여유롭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사우스 퍼스로 짧은 드라이브를 해도 좋고, 퍼스 시내에서 페리선을 타시거나멘즈 스트리트(Mends Street)을 걸어서 퍼스 동물원에 가는 것도 권합니다. 퍼스 동물원은 수목이 우거져 있어서 날씨에 관계없이 편안한 곳입니다. 지도를 한 장 집어들고 동물원 안에 있는 230종의 진기한 동물들을 찾아 구경하시는 것은 독특한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퍼스 동물원은 동물 보존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각 동물들을 대륙별로 나뉘어진 구역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얼룩말과 기린은 아프리카사바나 구역에서, 코끼리는 아시아 열대우림 구역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호주 부시워크구역(Australian Bushwalk area)에서는유칼리나무와 물총새소리, 캥거루보다 조금 작은 왈라비(wallabies)를 구경하시실 수 있습니다.
펭귄 사육장에서는 페어리 펭귄이 어떻게 잠수하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그늘이 있는 피크닉 구역에서 바베큐 점심을 드시면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매일 '주 피버(ZooFever)' 축제가 열리며, 재즈 공연 등 특별 행사들이 많이열립니다. 동물원은 연중 무휴로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까지 개장하며, 1월에는 매일 저녁 7시 30분까지 연장 운영됩니다.
첫댓글 퍼스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