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77&aid=0000287607
윤영은 1일 스포티비뉴스에 "에이프릴 이나은과 열애설 등 여러 이야기가 왜곡돼 돌아다니고 있어 당황스럽다"라고 밝혔다.
그는 "에이프릴을 가까이에서 지켜본 입장에서 안타까움에 글을 올렸다. 진실이 밝혀지기 전까지 제3자가 개입한 것은 물론 경솔했다고도 생각한다. 다만 안타까운 마음에 그랬다는 것만 알아줬으면 좋겠다"며 "물론 어떤 이유라도 따돌림이나 폭력이 정당화 될 수 없다는 것도 너무나 잘 안다. '그럴만 했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글을 쓴 것이 절대로 아니다. 답답하다"라고 강조했다.
윤영은 계속되는 악플과 협박에 고통을 호소했다. 한숨도 자지 못했다는 그는 "나를 둘러싼 억측과 오해는 참을 수 있다. 하지만 극심한 인격 모욕에 가족들을 향한 욕과 협박은 너무나 고통스럽다. '길에서 만나면 때리겠다', '그냥 죽어라' 등 협박과 폭언에 시달리고 있다. 노여움이 커서 제게 여러 감정을 쏟아내는 건 이해하지만 정도는 넘지 않았으면 좋겠다. 고통스럽다"라고 호소했다.
또 윤영은 "에이프릴 멤버들과 현주의 마음과 팬들의 마음이 가장 아플 것 같다. 더 이상 상처 받는 사람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뭐고
그럼 조용히 있어 뭔데 개나대
이틈에 떠볼라고 ㅋㅋ 하여간 남자들 스스로 할 줄 아는 게 없어
우짜라고 닥쳐라 좀
누구야악!!!!!
아저씨 뭐냐고
진짜 니 누고
근까 ㅋㅋ 가만히 ㅋㅋ
ㄷㅂ인생 첨으로 관심받으니 벅차나보네
누고
뉘세요
응이제 관심없으니깐 들어가
어쩌라고
그러게 제3자가 왜 껴들어
그럴만했다니...?
남 악플받게 글 써놓고 본인은 악플받으니 당황스럽다? 참~어쩜 사람이 이러냐
눅우?
누군데 자꾸 튀어나옴
관종인가?
연예인이 하고싶어?
진짜 얘 넘 어이없어 무슨상황인지 다알면서 그런글을써?
개나대네진짜
시발 이건 또 무ㅏ고
그럼 왜 정도를 넘어서 글을 썼니?
누구냐고
진심 누구야;
왜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