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entertain.v.daum.net/v/20210303145827799?d=y
또한 이날 서수연과 함께 배우 김예령의 딸이자 야구선수 출신 윤석민의 아내 김수현도 스튜디오를 찾았다. 등장과 동시에 '아내의 맛' 멤버들은 "너무 예쁘다"며 김수현에 대한 칭찬을 늘어놨다. 수많은 카메라가 낯선 듯 잠시 어색한 모습을 보이던 김수현은 점차 패널들에게 녹아들었고 윤석민과 러브 스토리를 밝히며 뜻밖의 입담을 뽐내 웃음을 안겼다.
이처럼 비연예인이자 유명인의 반쪽들이 방송에 출연하는 모습은 어느덧 낯설지 않은 모습이 됐다.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 대세가 된 방송가에서 연예인들의 가족 공개는 필수 코스로 꼽히기도. 특히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는 그룹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와 방송인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연예인 못지않은 화제성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등장과 동시에 수려한 미모로 주목 받은 류이서는 항공승무원 출신이라는 이력을 자랑했다. 첫 방송과 동시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기록한 류이서는 화장품 광고 모델부터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2' 특별출연까지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실감 중이다. 이솔이 역시 남편 박성광과 함께 한 생활가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화제성을 뽐내고 있다.
그러나 높은 화제성만큼 대중의 입방아에 오르는 것도 피할 순 없다. 앞서 방송인 이휘재 가족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당시 이휘재 아내 문정원은 단아한 미모를 자랑하며 대중과 광고주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일거수일투족이 화제의 연속이었던 문정원은 높은 인기만큼이나 잦은 구설수에 휘말렸고 뒷광고 의혹과 층간 소음 논란, 장난감 먹튀 의혹 등 반복된 사태 끝에 결국 자숙에 들어갔다. 또한 축구 국가대표 출신 안정환 아내 이혜원 역시 개인 SNS를 통해 언급한 내용이 확산되며 부부간 불화설을 겪어야 했다.
특히 부부가 함께 논란에 휩싸였을 때 비난의 화살은 연예인보단 비연예인인 아내 쪽으로 쏠리는 경우가 잦았다. '연예인'이라는 위치가 주는 거리감보단 비연예인인 쪽이 더욱 친숙하게 느껴지기 때문일 터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비연예인 쪽에선 어느 날 갑자기 얻은 유명세에 자신의 모든 행보가 낱낱이 검열되니 어리둥절할 수밖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들의 가족 공개는 언제나 흥행 보증 수표로 꼽혀왔다. 이를 통해 유명세를 탄 연예인 반쪽들은 광고계와 방송가에 신흥 세력의 등장을 알리기도 했다. 다만 이들이 전문 방송인이 아닌 만큼 예상을 넘어선 대중의 관심을 미처 견디지 못하는 경우도 잦다. 이에 연예인 반쪽들의 방송 출연이 언제나 득이 될 수 없음을 인지할 필요도 있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첫댓글 난 진짜 류이서언니땜에 전진도 호감됨
류이서
귄카
이서씨 닮고싶어
이서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서언니 배우해줬으면 보면 기분 좋아져서 계속보고싶어
이름도 류이서여
전진 싸움 잘해..?
이서언니 너무 귄있고 좋아. 블라인드에 쓴 글이 컸던듯.. 전진 진짜 잘해라.
이서언니 귀엽고 사랑스러워
이서언니 진짜 귀엽고 퀸카여 손민수 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