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 박상덕
2. 아이디:psdcj6
3. 연락처:010 83181833
4. 판매자 지역:서울 동대문구 답십리,사당동
5. 차종(수동/오토):마티즈크리에이티브 그루브스타lt 오토
6. 사용기간/년식: 2016 구매/2010년11년식
7. 희망가격: 550만 절충가능, 대차 상태좋은수동만 대차받 겠습니다 문자주세요.
8. 거래방식:직거래
9. 주행거리: 125,490km
10. 물품 상세소개 및 사진
차종 마티즈크리에이티브
등급 그루브스타
(스파크 LT등급)
옵션ABS없는차가대부분인데 ABS있습니다
엔진오일 5W40점도로
합성유100%기준 싼거찾아서넣으세요
사고시에 견인장소 일산디스펙본사로가시면됩니다. 터보취급튜닝샵가도되지만 본사작업한곳에가는게기술적으로 차후AS낫습니다
- 차량정보 -
디스펙의작품 터보차량 입니다. 2011년형 그루브스타 (최고등급,LT) 프라하블랙입니다. (터보중에 보기드문색상)
차량 출고당시 옵션은 풀옵션이라 보시면되니 생략하겠습니다, 신차1200만원이상.
무사고이고 주행거리는 12만5천km대입니다.
년식대비 주행거리 많다고 절대볼수 없습니다 (평균 다들 년2~3만km주행합니다.)
년식대비 주행거리가 상당히 짧은차(시내주행 및 미운행방치) 보다는
고속위주 달린차량(주행거리 적당또는 많은차)이 관리면에서도 낫고 성능면에서 훨씬 앞섭니다.
차를 모르시는분들이 주행거리 짧은거 찾는겁니다.
그런차는 어차피 소모품 노후로 재기능못해, 소모품 관련모두 수리 해야합니다.
다시말해서 주행거리 의미는 없습니다. 백마디 말보다 직접오셔서 보시고 타보세요.
오셔서 달려보시고 말씀하세요. 컨디션 최상입니다.
차에대해 아시는분들은 아주 잘 인지하고있는 부분이겠지만,
터보차를 주행거리만 보시는분은 다시 인식을 바꾸셔야 합니다.
터보셋팅은 달리기위해서 만들어진 작품인데, 달리기를 목적으로 안뛴차보다는
꾸준히 잘뛰어준 차량이 컨디션이 정말좋은겁니다.
어정쩡하게 관리 귀찮아서 안하고, 시동걸고 기름만 넣어본 터보차 수리비만 몇백..깨지는 그런차가 아닙니다.
아래사항 보시면 수리내역 기재해놨습니다. (소모품 및 차량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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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튜닝내역 -
디스펙 오토 터보 스테이지1 프라임가라지 맵핑차량이고
고급유 셋팅 (구조변경완료)이며 0.55bar 사용하는녀석 최고속력 200 수준 시원하게 나온답니다.
* TD04M 터빈
* 터보 대용량 인터쿨러 (슈퍼렉스턴 300마력대응)
* 준비엘 캣백 HKS사 150파이작품 오픈흡기
* 준비엘 풀배기라인 (사운드좋습니다. 중저음이고 고알피엠쓰지않으시면 순정형이라 보시면됩니다.)
* HKS사 정품 부스트게이지
* 네오테크 강화스테빌라이져 장착
* 디스펙 커스텀제작 일체형 차고조절식 서스펜션 장착 (승차감 좋습니다~가격어마어마합니다~/12개월 할부로 진행)
* 15인치 타입C 칼라휠 (장착후 10,000km 주행)
* 난강 NS2 185-45-15 광폭타이어 장착 (휠이랑 같이셋팅장착 10,000km주행)
* 커스텀 대용량 브레이크
* 하드론 패드 장착 (로터패드 사용 7000km미만)
* 이지카 E7-2 양방향 경보기 장착, 추가구매 보조리모컨도 포함해 챙겨드립니다.
(이지카의 고급형계열 베스트로 인기좋고, 기능많은모델)
* 커스텀 면발광 고출력스피커 및 뒷선반 고출력스피커 제작
* 천정 중앙 LED 장착
* 당연히 실내 풀 LED
* LED바 아이라인 장착
* 브로비 (BRO.B) 블랙베젤 LED도깨비 헤드라이트
* 전조등,안개등 옐로우 장착 (저가형 아닙니다)
* 블랙베젤 LED면발광 커스텀 테일램프 (35만원상당, 장시간의 작업)
* LED 리플렉터 순정형 개조작업
* 정품 2단 스포일러 (블랙)
* 실내 내장제 커스텀 올도색
* BOSCH 배터리 업그레이드
* 2중 벌집바닥매트 장착
* 이중도어언락 버튼장착 (문닫고열림)
* M300 1세대 데쉬보드커버 (요즘 구하기 힘든겁니다)
* 파인드라이브 3D 네비게이션 매립장착
* 전용 샤크안테나 장착
* 블랙박스 오픈LED 전후방 2채널 장착 (메모리카드 소모성이라 신품교체 해놨습니다)
* 거미줄 프로접지
* SK 열차단 틴팅 작업
* 기어단수 표시기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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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관리 -
우선 차량검사는 2016년, 9월에 종합검사 무난하게 한방에통과 했습니다.
저번달에 받았으니, 그부분 신경안쓰셔도 된답니다.
(수입튜닝카들 많이들락 하는곳인데 검사장님께서 터보차인데 배기가스 수치가 낮아서 좀놀랍다고 하시네요.)
엔진오일 매번 6000~7000km 마다 꼬박꼬박 교체해오면서 관리 잘해왔습니다.
하체 미세누유 전혀없습니다. 차량하부관리, 하부세차 병적으로 신경써서 관리해왔습니다.
관리 힘들지 않나 싶은분들 계시겠지만 관리잘해온차량이라, 그냥 간단합니다.
예열,후열, 엔진오일 교체만 잘해주시면되니 크게 신경쓰시지 않아도 되는 차량입니다.
예후열은 경보기가 알아서 척척 잘해줍니다.
(특이사항 : 매니 순정 가공, 점화플러그배선 쉐보레 정품만 고집해사용해온 녀석이라 향후
소모품 교체 및 정비라인이 편리하고 좋습니다)
단골샵 , 수입차전문모터스 , 합성오일전문점에서 관리만 지겹도록 받은놈이라 성능 맺집 컨디션 최상입니다.
순정보다 연비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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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리내역 -
엔진오일 레드시드 리터당 45,000원짜리 5w40으로 교체해놨습니다. 10월19일 수요일.
(그전에는 오메가, 모빌, 리퀴몰리, 수노코, 에스테르 왠만한건 다 사용해봤습니다)
미션오일 1차 50,000km / 2차 100,000km에 수노코 오일로 20리터 순환식으로 교체완료 했습니다.
브레이크오일, 부동액, 파워스티어링, 라이닝, 브레이크패드,연료필터등 올점검후에 최근교체 모두 해놨습니다.
위에 적었듯이 휠타이어까지 신품장착, 현재까지 내역들은 100만원이상의 총알이 지출(올수리완료) 되었네요.
그러므로 향후 엔진오일외에 몇년간은 소모품 신경쓰실부분 없습니다.
가져가셔서 즐거운 드라이빙만 하시면됩니다.
P.S : 모든부분 구조변경 완료된 상태입니다. 신경쓰실거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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