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상담사 채용

|
|
1. 업무내용 |
•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대표번호 전화상담(인바운드) - 자동차사고접수, 변경처리, 보장내용안내, 장기보험상담 등 - 지원자격 : 신입가능, 1이상 근무 가능자 |
|
2. 급여조건 |
1) 고정급여 - 신입 (1년미만) : 140만원 - 일반 (1년이상) : 150만원 - 전문Ⅰ(2년이상) : 160만원 - 전문Ⅱ (3년이상) : 163만원 이상 * 수습 2개월 적용 고정급 100% 지급 * 보험사 CS상담경력(인바운드) 근무기간별 경력 인정 (일반/전문 급여 바로 적용)
2) 그 외 수당 - 입사축하금 10만원 - 인센티브 최대 55만원 - 정착수당 20만원 ( 4개월차 10만원, 7개월차 10만원 ) - 각종 프로모션 진행 (생일자 상품권 지급 등)
3) 교육비 - 일 3만원 + 중식제공 |
|
3. 근무조건 |
• 근무일시 : 주5일(09:00 ~ 18:00) (주말/휴일 근무시 대체휴무 or 시간외 수당 지급 → 지원자에 한해 운영/지원자 없을시 로테이션) • 근무장소 :서울 금천구 가산동 533-1 롯데정보통신 별관 2층 (1,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6번출구) • ㈜ 엠피씨 정규직원 소속 |
|
4. 전형일정 |
• 서류마감 : 수시모집 • 면접일정 : 수시 면접 • 교육시작 : 10월 둘째주 예상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합격 후 평일 19일간 진행 (일 교육비 3만원 + 중식제공) |
|
5. 복리후생 |
• 4대보험 및 퇴직연금 / 경조사 및 경조휴가 / 출산휴가, 육아휴직 • 우수사원 해외연수 / 포상 및 표창 • 회사 콘도 사용 가능 /명절선물 지급 • 구내식당 / 휴게실 운영 (안마의자) • 체계적인 경력 관리로 승진 가능 (상담원 → 관리자 및 QAA) |
|
6. 지원방법 |
• 온라인접수 : www.mpcjob.co.kr • 이메일접수 : kimzisun@mpc.co.kr (이력서 자유양식, 제목"롯데손해보험 정규" 기재 필수!!) • 담당자 : 김지선 대리 (02-3432-6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