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길 유럽여행★ 카페여행

[후기] 세계여행 후기 [40일간의 유럽. 그 속으로] 1. 한국을 떠나며
모에투 추천 0 조회 1,623 07.03.02 20:57 댓글 32

• 07.03.02 21:44

첫댓글 비행기 안에서 만난 일본아저씨한테 벌써 열쇠고리 하나 주셨어요? 내일이나, 모래면 열쇠고리 끝나겠네요.^ ^ 마음씨가 참 이뻐요....숙소 사진 다 찍어서 올릴때부터 알아봤지만......^ ^ 공항에 부모님까지 오시고....ㅋㅋㅋ

• 작성자 07.03.02 22:05

그 이후에는 스톡홀름으로 넘어갈 때 까지... 가방에 쑤셔 넣어 놓고... 찾지도 못했었어요~ ^^ 저희 가족... 인천공항도 처음 가봤답니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 07.03.02 22:22

아... 부럽네요..ㅎㅎ 저도 잘 타고 일본들렸다 갈생각인데.. 기내식맛없다고 하던데 의외로 좋아보이는군요,,

• 작성자 07.03.02 23:49

일본 경유해서 가면 좋지만.. 돌아오는 길에 공항에서 대기하고 비행기 타면 굉장히 피곤해요. 일본으로 돌아서 가는거라 비행시간 자체도 길어지구요. 그래서.. 귀국하는 길에 일본으로 경유하는 것이 굉장히 싫었어요~~ 한국 도착해서도... 버스 끊기고... 힘들었어요 ^^

• 07.03.05 11:22

ㅋㅋ 전 올때 경유하는데 하루 호텔에서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밥 먹고.. 뱅기 타러 오니까.딱 이던데..

• 07.03.02 22:54

잘 읽고 갑니다^^ 글이 차분하면서도 재미있어요^0^ 다음 편도 기대할께요~*

• 작성자 07.03.02 23:50

글 쓰는 재주가 없어서... 그 때 그 때 느낌으로 써보려구요. 솔직히... 못쓰는 글이지만..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07.03.03 02:00

일본 기내식 그런데로 괜찮던데요.. 전 맛있었어요. 먹을게 없어서 그랬나.. 모에투님. 너무 꼼꼼 하신거 같아요. 저렇게 정리가 잘되니.. 부럽기만 합니다.. 돈 쓰고 바로바로 적지 않으면 까먹잖아요.. .ㅋㅋㅋ. 다음길..기대 만빵..

• 작성자 07.03.03 18:59

전 맜있던데요~ 한국에서 일본으로 갈 때 기내식 두 개 먹었답니다 ㅋ 그냥.. 그 때 그 때 느낌으로 적는건데... 이거.. 왠지 부담스러운걸요~~ 더 노력하겠습니다~

• 07.03.03 04:31

야 아주 여행기를 위한 사진을 준비하셨군요... 저도 이랬어야 했는데.... 정말 같이 떠나는 느낌입니다...

• 작성자 07.03.03 19:01

^^ 밍밍님처럼 재미있는 여행기는 못쓰지만...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이렇게 배경사진만 잔뜩 있네요~ 9,000장이 넘는 사진을 언제 정리할련지.... 저도 떠나기 전에 밍밍님의 여행기 보면서 일쩡 그렸어요~ ^^

• 07.03.03 07:19

^^ 윗분 말마따나 차분해서 읽고 있으니 편안합니다.

• 작성자 07.03.03 19:01

글 솜씨도 없는데... 편안하게 읽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 07.03.03 10:36

전... 잘 기내식도 잘 먹었는데..님은.. 입이..고급...ㅋㅋ 그나저나 정리가 엄청난데여 글구 영어도 잘 하시는듯,,,ㅋㅋ

• 작성자 07.03.03 19:03

기내식.. 너무 잘 맛있어서 하나 더 먹은걸요~~ 유럽가서도 음식 때문에 고생하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 아!! 그리고 영어... 이게... 일본에서만 통한답니다 ㅋ 런던에서 머무르던 민박집의 4살난 딸아이가... 저보다 영어 잘했는걸요~~ ^^

• 07.03.03 15:23

저도 첫 여행때 일본항공 타고 갔었는데... 전 기내식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리타호텔도 괜찮았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러나 저도 다녀오고 나서 절대 JAL 안탄다고 그랬더랬어요. 너무 심하게 좁았던 것 기억이.... 여행기 정말 꼼꼼하게 쓰시네요.

• 작성자 07.03.03 19:04

갈 때는 그저.. 좋기만 했어요~~ 오는 길에.. 일본으로 돌아서 가니 시간도 훨~씬 오래 걸리고 피곤하기는 엄청 피곤하고... 그래도 기내에서 맥주랑 와인 등은 잔뜩 시켜 먹었죠~ ^^ 왜냐면.... JAL 이니까요 ㅋ

• 07.03.05 11:23

그런가..전 잘 도 그리 좁았던거 같지 않던데..ㅋㅋ 내가 날씬한가..ㅋㅋ

• 07.03.04 02:06

앞으로 계속 기대가 되는걸요~^^ 잘보고가겠습니다 ㅎㅎ근데...뱅기값은 정말 비싸게 가신듯..;; 제가 2005년11월중순경에 떠날때 대한항공으로 tax포함 92만원에 갔다왔는데;;;;;; 님 가격보고 헉~거렸어요;;

• 작성자 07.03.04 17:40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비행기값은.... 여권조차 처음 만들었기에.... 그것이 비싼지도 몰랐답니다~~ 머... 그 덕분에 일본도 갖다온거죠 ㅎㅎ

• 07.03.04 23:09

글잘보고갑니다..^^ 저도 얼마후 유럽여행을 가는데, 님처럼 들뜬 기분에 대한민국 항공을 날아가겠죠...!! 앞으로 제가 여행을 가는 그날까지 후기 잘읽고, 참고하면서 가겠습니다.^^

• 작성자 07.03.05 15:14

도움이 되신다니 다행입니다 ^^ 가시는 그 날까지... 제가 느낀 유럽을 최대한 전달하도록 하겠씁니다. ^^

• 07.03.07 13:11

저두 올해 여름에 유럽갈생각입니다~좋은 정보 많이 얻어갈게요~ㅎㅎㅎ 화이팅여행기입니다~~~ㅋㅋㅋ

• 작성자 07.03.08 14:32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여름의 유럽은... 또다른 매력이겠죠?? 부럽습니다~

• 07.03.07 21:33

여행기 깔끔하고 보기 좋네요~ 부디 여행끝날때 까지 꼭 써주세요!!

• 작성자 07.03.08 14:33

부족한 여행기인데도 관심가져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 끝까지... 노력해보겠습니다. 대륙을 지나 북유럽까지.. 언제 갈련지 ㅎㅎㅎ

• 07.03.07 21:54

^ ^ 여행기재밌어요 , 막읽고있는데 , 진짜 ㅋㅋ 끝까지볼꼐요 , 끝까지올려주세요 , ㅎㅎ

• 작성자 07.03.08 14:34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부담스러운걸요~~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 07.03.10 18:36

너무 재밌어요~ 저도 jal 타고 갔는데.. 호텔도 편의점도...완전 똑같네요... 33번 간판까지 너무 반가운? 풍경! ㅎㅎ

• 작성자 07.03.11 01:00

부족한 글솜씨를 재밌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JAL... 항공권 저렴한거 알아보려다가 귀찮은데다 일본항공이니 편하고 서비스 좋을 거 같다는 생각에..... 그래도~ 덕분에 일본을 조금은 다르게 보게 된 거 같아요.. ^^

• 07.04.19 13:50

ㅋㅋ 님 여행길 동행이나 한듯....저도 설레이는데요~

• 07.10.19 10:19

오오오-ㅁ-;;제천분 ㅋㅋㅋ 이렇게 온라인에서 제천사람 만나니 무지 방갑네요 ㅋㅋ 저도 제천에서 살고 있거든요.님 여행기 재밌게 잘 보고 있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