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가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쾌속순항 중이다.
2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시청률 조사에 따르면 지난 28일 방송한 '도시어부' 4회는 2.910%(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한 2.221%에 비해 0.689%P 상승한 수치다. 분당 최고시청률은 3.662%까지 올라갔다. 20대~ 40대의 타깃 시청률은 1.005%를 기록했다.
시청률에 이어 방송 다음날까지도 '도시어부'가 포털 실시간 검색 순위에 랭크 되는 등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시청자 후기도 재미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포털 각종 커뮤니티에는 “이경규 이태곤 케미가 꿀잼이다”, “티격 태격하며 낚시하는 모습에 보는 내내 웃음이 안 떠난다”, “대리만족을 느낀다”는 등 호평이다.
28일 '도시어부'에서는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 닷과 게스트로 출연한 이태곤의 참돔 낚시 승부가 펼쳐졌다. 참돔 대결에서 이태곤은 '어복킹'으로 불리던 이경규를 꺾고 51cm 참돔을 낚으며 왕좌를 차지했다.
한편 지난 7일 함께 론칭한 MBN '황금알2' 4회는 0.783%, TV조선 '시골빵집' 4회는 1.204%에 그쳤다.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
채널A 답지 않은 꿀잼 예능이네요...이경규,이덕화콤비에
게스트지만 이태곤 나오니 정말 잼있습니다...이태곤 고정 가야할듯합니다.
첫댓글 저도 4인고정 찬성..이태곤도 낚시광이니 무조건 좋아할듯 하고.. ㅋㅋ 마닷이랑 역할이 좀 겹치는게 걸리긴하지만..재밌을거라 봅니다 ㅋㅋ
이건 본 적 없지만 낚시를 예능으로 하니 괜찮더군요. ebs에서 하는 성난물고기도 은근히 재미 있어요 ㅋㅋ
김래원씨까지 나오면 짱일텐데..
이덕화 이경규 조합이 진짜 재미있더군요. 이경규가 살살 약올리고 이덕화는 계속 어복타령 ㅎㅎ
이태곤은 폭행사건 이후 호감형으로 바뀐듯하네요
이태곤 나올때 저도 봤는데, 재미나더군요. 이경규와 이덕화 콤비가...
고기가 잡힐 때보다 못잡을 때 허세+티격태격하는게 재밌더군요+순수청년 마닥과 그의 회뜨기스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