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일 오후3시 기준
시스템 정상 운영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족택배봉사단 & 가족시루봉사단 여러분.
얼마 전 설 연휴 기간 동안 1365 자원봉사포털이 대대적인 개편작업을 가졌습니다.
시스템 개편이라는 것이 준비한다고 해도 안정화를 가지기까지 한동안 오류가 발생하는 것을 알고 있는데요
공교롭게도 학생들 학기와 학년이 바뀌는 시즌과 맞물려 혼돈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을 잠시 설명드리자면
1) 수요처에서 1365 자원봉사포털에 봉사자의 활동실적 입력 시
자꾸 에러가 발생하며 입력을 하여도 입력 여부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2) 봉사자의 경우 시스템 에러로 나이스 연계 및 활동확인서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시스템을 관리 운영하는 중앙자원봉사센터와 양천구 자원봉사센터
그리고 저희 해누리푸드마켓도 비상체계에 돌입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기대만큼 원활히 복구되고 있지를 않습니다.
하여, 학기 바뀌기 전 봉사실적 입력을 꼭 해야 하는 자녀를 두신 경우
1) 푸드마켓을 방문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봉사실적확인서를 발급해드리겠습니다.
이 확인서를 학교에 제출 하시면 되십니다.
2) 혹시라도 시스템 에러로 누락된 봉사활동이 있다면 3월에 함께 입력해드려
소중한 봉사활동 시간 누락이 발생하지 않도록 추가 작업을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봄방학부터 입학식 및 개학시까지 봉사 시 봉사활동은 인정 받을 수 있으나 나이스 연계가 불가능합니다)
불편을 끼친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리며
기타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푸드마켓(02-2062-1377)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근무시간 오전 9시 ~ 6시
※ 12~1시에는 사무실이 빕니다.
※ 다음 기간 중 활동한 봉사는 활동시간 인정은 가능하나 나이스 연계는 불가합니다.
- 초등학교 졸업식 ~ 중학교 입학식까지
- 중학교 졸업식 ~ 고등학교 입학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