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ak now, son of man, reveal what I have spoken to you. I shall fortify you for what lies ahead. It shall become clear to the unbelievers that you speak My will. They shall attack you and try to kill you in My name. Evil sees your light and fears My Word. They curse your name on their lips. When they attack you, they attack Me. You shall reveal the light where there is darkness. Let the handmaiden of truth step forward and speak My will for this is the appointed time. Stay strong, Daniel, for I am with you in all that you do."
(지금 말하여라, 사람의 아들아, 내가 너에게 말한 것을 계시하여라. 앞에 놓인 것들을 위해 나는 너를 요새처럼 보호 할 것이다. 불신자들에게 네가 나의 뜻을 말함이 명백해질 것이다. 그들은 너를 공격 할 것이며, 나의 이름으로인해 너를 죽이려 할 것이다. 악한자가 너의 빛을 보고, 나의 말씀에 두려워하게 된다. 그들은 입술로 너를 저주하게 된다. 그들이 너를 공격 할 때, 그것은 나를 공격하는 것이다. 어두움이 있는 곳에서 너는 빛을 나타내게 될 것이다. 지금이 정한 때이니, 진실의 보필자는 앞으로 나와 나의 뜻을 말하게 하여라. 다니엘아, 나는 네가 행하는 모든 일에 함께 하니, 강하여라)
받은 말씀은 요엘 2장 28절이라고 하며, 위의 메시지는 취해지는 신부 중에서 빛의 전사에게 주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장막절의 8일째 날 까지는 취해짐이 있을 것으로 보며, 내일 장막절에 대해 종합 정리해 드리는 동영상을 올려 드리겠습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십시요.
첫댓글초대교회로 돌아가자고 하며 예수님을 못 전하고 있습니다. 사도요한은 밧모섬에서 가장 처참한 인생의 순간을 맞으면서 주님을 다시 만났고 유다를 제외한 제자들은 모두 순교하였습니다. 말이 순교지 그들은 하나님을 위하여 몸과 살과 피가 태워진것입니다. 그들곁에는 주님이 계셨습니다. 우리들 곁에 주님이 계십니다. 나는 보이는데 왜 안보이는척 하며 선교사님을 비판하고 거짓과 위선으로 주님 마음을 아프게 하는지요!
첫댓글 초대교회로 돌아가자고 하며 예수님을 못 전하고 있습니다. 사도요한은 밧모섬에서 가장 처참한 인생의 순간을 맞으면서 주님을 다시 만났고 유다를 제외한 제자들은 모두 순교하였습니다. 말이 순교지 그들은 하나님을 위하여 몸과 살과 피가 태워진것입니다. 그들곁에는 주님이 계셨습니다. 우리들 곁에 주님이 계십니다. 나는 보이는데 왜 안보이는척 하며 선교사님을 비판하고 거짓과 위선으로 주님 마음을 아프게 하는지요!